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6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잡담] 선정릉 불주먹 유튭각인데 안올린거 좀 아깝다 | 인스티즈


썸넬에 ㅋㅋㅋ 진지한얼굴과 그렇지못한몸
냥냥펀치 진짜  박제하고싶은 짤이 한가득임

대표 사진
쑥1
1편은 올라오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유튭에 안올라와있다모
멤버쉽 선공개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쑥1
2편올라올때 1편은 유툽에 올라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올라올걸 1편은 유튜브에도 올리고 2편은 멤버십에서만 볼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올라가겠지?? 선정릉 불주먹 널리퍼져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ㅇㅇ 올라옴 매번 멤버십 2편 올릴때 같이 유튜브에 1편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멤버십에서 다 공개하면 1편만 유튜브 올라옴 마중물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30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37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58
대전시민은 거의 우선입장 혜택도 받는 격이네..ㅋ 1
10:41 l 조회 76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51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52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28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599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48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40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3
9:33 l 조회 58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34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25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2
8:28 l 조회 255
대전왔는데 줄대박3
8:16 l 조회 417
승요 대전 가는 준비 중....11
6:16 l 조회 406
Can Keria EVER be compared to ANYBODY..?
4:00 l 조회 20
액땜은 나쑥이 미리 했다 2
3:05 l 조회 103
나 베이스캠프 다니는데 티원멤버십 가입하면 3
1:45 l 조회 284
수환이 카서스 원딜 솔랭돌리는 중1
06.27 22:20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