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남여 둘다 낙태했거나 시킨게 알려졌을때 그 인식이 다른거 같아서.. 고로 남자는 낙태 시켰는지 알 방법이 없다 이런 얘기는xx
11 남자는 몸에 영향 전혀없지만 여자는 출산 어려울 수도 있고 몸에 영향가니까
22 여자에게 더 보수적인 성관념때문에

아니면 다른 이유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이유가 끝일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 이유가 다지 굳이 더 꼽자면 그 놈의 여성은 몸을 가지런히 해야한다는 조선시대 사상이 아직까지 이어져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 둘중 하나가 이유는 아닌것 같고 둘이 어느정도 섞여있는거 같음. 그리고 남자도 여자에 비해 덜하긴해도 없는건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사이드카를 또 보다니1
11:43 l 조회 24
오늘은 키가 주제야?ㅋㅋㅋㅋ그런김에 다들 키 몇이야7
11:43 l 조회 32
폰케이스는 돌고돌아 투명이구나
11:43 l 조회 7
아 생리 곧 할거같이 배아파오네
11:43 l 조회 4
사람은 항시 말을 조심해야해1
11:43 l 조회 20
주식 공부 뭘로 시작해?
11:43 l 조회 8
설탕이랑 밀가루 술 끊은 후기10
11:43 l 조회 295
공시생 커트라인 걸치긴했는데 마킹병 도짐...
11:43 l 조회 30
쿠팡파트너스 해본 익들 있어..?
11:43 l 조회 7
국제도서전 가본 익??2
11:42 l 조회 13
머리 선풍기로만 말리면 안좋아??2
11:42 l 조회 11
알바밀고 다들 어떻게 돈 모으는 거야...?1
11:42 l 조회 21
발렌시아가 르시티 있는 익들
11:42 l 조회 5
미실현 수익이 소득이라 보고 세금때린다고?
11:42 l 조회 20
사이드카가 뭐야?2
11:42 l 조회 70
근데 하닉이 삼전 넘은순간 조정은 와야하지 않음..?9
11:42 l 조회 873
이야 코스피 코스닥 둘다 매도 사이드카 떳네2
11:41 l 조회 93
여기는 왜 160 작다고 하는거야? 더 작은 사람들 많은데?52
11:41 l 조회 457
남초회사 다니는데 가방에서 주머니까지 생리대 옮기는게 이렇게 숨길일인가 싶어 현타옴..10
11:41 l 조회 63
회사 입사한지 2일찬데 일을 하나도 안줘ㅜ 팀장님한테 말해볼까7
11:41 l 조회 34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