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젤 빡침… 학점 때문에 열심히 하고 혼자 이끌고 있는데 프리라이딩 하는 애들이 제대로 반응 안 하고 걍 신경도 안 쓰는 거 보면 나만 유난떠는 것 같아서 짜증나고 열받음… 하 이게 몇 년째인지 진짜 저런 애들이랑 같은 학교 다니는 게 열받아…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그게 젤 빡침… 학점 때문에 열심히 하고 혼자 이끌고 있는데 프리라이딩 하는 애들이 제대로 반응 안 하고 걍 신경도 안 쓰는 거 보면 나만 유난떠는 것 같아서 짜증나고 열받음… 하 이게 몇 년째인지 진짜 저런 애들이랑 같은 학교 다니는 게 열받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