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6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지금 만사천번대인데....ㅠㅠㅠㅠㅠㅠ

외야 아무데라도 좋은데 ㅠㅠㅠㅠ

대표 사진
갈맥1
외야 가능할거야!!
들어갈때 날짜잘보고들어가
날짜가 6개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아마 3루 외야 넉넉하게 ㄱㄴ할거야 저번 예매 때 만 8천명대에 들어가서 1루 외야 하나도 없길래 3루외야 예매함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외야될꺼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에 03즈 진짜 많아 03즈로 팀 만들어도 되것어 1
15:38 l 조회 27
야구장에서도 이노래 틀어줘?? 1
15:33 l 조회 38
찬형이 오늘 4타수 3안타 3
14:52 l 조회 99
와 연승하니까 시구 컨텐츠 올라오네 10
14:19 l 조회 1248
비슬리 연습투구 하는거 보면7
13:59 l 조회 956
. 9
13:49 l 조회 328
. 11
12:42 l 조회 631
핫더그 자막 1
12:41 l 조회 173
위험 했는데 뻘하게 웃김
12:33 l 조회 170
늘 빠삐가 뭐라고 하는지 잘 몰랐지만 1
12:32 l 조회 96
민재 자이언츠 아님 뭔데..5
12:08 l 조회 347
담 넘어 다녀서 담넘천이었는데 4
11:45 l 조회 193
삶이 힘들 때7
11:16 l 조회 1171
혼직가는데 중상vs1루외야 어디가 나아? 8
11:04 l 조회 56
아래께부터 찬형ㅇ이 퓨쳐스 경기 나왔네5
10:07 l 조회 643
우리팬들 진짜 알록달록해 4
9:04 l 조회 324
6/16~6/21 원정 6연전 5승 1무 선발 성적2
2:20 l 조회 200
아니 이게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20 l 조회 291
자티비 컨텐츠가 다시 활성화 된다면 2
06.21 23:53 l 조회 280
5월 누루 살까 6월 누루 살까2
06.21 23:51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