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물론 흐름에 맞는 메타가 있지만
결국 당연하게 다섯명다 수행을 잘해내야 이기는거고..
상위팀은 그렇게 수행을 잘하는와중에 자기들 식으로 얼마나해석을 잘했냐/그리고 상황에맞게 얼마나 유동적으로 움직이냐 따라 갈린다고봄.
우리목표가 그냥 단순히 이기는것만이라면 그래 당장에 이기는 묘수를 찾아낸다면 거기에 만족하겠지.
근데 팀 목표는 우승인데 나머지라인 비틀고 한라인은 계속 요행만 바라는 지금 시간이 너무 아깝고 답답하다는거임.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