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8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물론 흐름에 맞는 메타가 있지만

결국 당연하게 다섯명다 수행을 잘해내야 이기는거고..

상위팀은 그렇게 수행을 잘하는와중에 자기들 식으로 얼마나해석을 잘했냐/그리고 상황에맞게 얼마나 유동적으로 움직이냐 따라 갈린다고봄.

우리목표가 그냥 단순히 이기는것만이라면 그래 당장에 이기는 묘수를 찾아낸다면 거기에 만족하겠지. 

근데 팀 목표는 우승인데 나머지라인 비틀고 한라인은 계속 요행만 바라는 지금 시간이 너무 아깝고 답답하다는거임. 

대표 사진
쑥1
당연히 원딜캐리 배제한다늗게 치명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구마는 자원 많이먹고 딜은 못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내말이 지금 우리팀은 너무 상체들한테 잔인함 상체들 실수 한 번으로 바로 패배할 수 있다는 건데.... 심지어 타팀 게임들 보면 아무리 상체메타 상체메타 하더라도
탑에서 말려도 원딜이 캐리해서 게임 이기는 경우도 많음 한 라인이 실수하면 다른 라인이 좀 메꿔주고 이게 팀게임 아냐? 사람인데 컨디션에 따라 실수할 수도 있는 건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상체메타라고 원딜 배제하는게 웃긴게 타팀경기들 3세트가면 원딜대전임 피어리스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30분지남 원딜대결인데 자꾸 숟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6
걍 결국 원딜이 해줘야하는 겜인데 30분 전에 게임 다 끌낼 순 있고?? 상대를 만만하게 보는 것도 아니고 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리고 지금 뭐 오너만 밥값한다는 뉘앙스도 간혹 보이는데 솔직히 탑미드가 제대로 안해줬으면 정글캐리가 아니라 걍 경기가 망했죠ㅠ 지금 제대로 안해주는 라인 딱 한명뿐임.. 그래서 경기가 잘나가도 비틀어지는거잖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밥값은 한명빼고 다하고 있지 오너가 가장 폼이 좋아서 오너 위주로 짜야 답이 나온다는걸 상대편도 우리도 다른팬들도 알아서 하는 말인듯 결국 마지막 3세트 오너한테 너무 무거운 짐을 줘서 무너졌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상체메타인데 뒤로 갈수록 바텀에 맞춰서 상체도 픽을 하게 되는것도 문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그분들 말 따라 상체메타라서 원딜이 안 중요하면 옳다구나 하고 스매쉬 키우면 되는 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58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
0:13 l 조회 21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
0:07 l 조회 189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
06.25 23:39 l 조회 17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06.25 23:34 l 조회 36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30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1
06.25 23:02 l 조회 58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06.25 22:57 l 조회 910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740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58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7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06.25 21:57 l 조회 109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486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0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41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17
느좋
06.25 20:46 l 조회 43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5
P팝
06.25 20:14 l 조회 30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2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