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4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2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라는 3년전 상담실장의 말에 덜컥 속아
1년만에 보형물 제거함
20살이어서 괜찮겠지 하는 마음에 상담실장을 믿었던거 같음
결국 부작용 와서 콧등이 갈색으로 변하고 땡겨서
연락했는데 상담실장은 별거 아니라고 오히려 나한테 예민한거라구 함
안되겠어서 의사찾아가니까 바로 제거 수술 하고 나 안볼려고 상담실로 들어가버리더라
코수술 하지므라…
대표 사진
익인1
실리콘 보형물 넣는건 무조건 부작용 온대 시기가 다들 달라서 10년후에도 오는 사람도 있다고 그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0년넘엇는데 멀쩡히 잘살고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일주일이면 일상생활 가능하고 부작용 나타나는 사람 거의 앖대서 덜컥 했는데
무보형물이면 부작용 없을 줄 알았더니
비중격 휘어서 숨 쉬기 불편해짐…입으로 숨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 다음주에 똑같은 수술로 하려는데ㅜㅜ 병원에서는 뭐래....????근데코수술인데 비중격이 휠수잇나??나도같은 무보형물로 비중격연장술하려는데 오히려 일자가되야하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비중격 연장술 했어… 그냥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라고만 하더라ㅠ

근데 난 노답병원 걸려서… 사전에 말 안 한 수술재료 쓰고, 처방전 누락되고, 열나고 일주일간 출혈 안 멎었는데도 원장님 경과 안 보고, 데스크에선 다음 예약 누락해서 처치 못 받을 뻔 하고
그랬는데 사과나 환불 못 받암ㅅ어ㅠ
이런 병원이라서 설명도ㅜ제대로 못 들음..ㅠ

ㅠㅠ크게 도움은 못 됐지만 익인이 수술은 잘 되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ㅠㅠㅠ근데나도 어떻게될지솔직히모르는거같아ㅜ 재료는 요새유투브보니까 개방하고 이상한재료잇고 이런사람들도잇는거같아서 나는 수술전에확인받으려고 나도 손품판거라서ㅜㅜㅜㅜ실제케이스가 있는건아니라ㅜ 걱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모양은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고 나서 수술기록지 꼭 떼는 거 추천해!! 나도 떼고 나서 수술 재료 잘못 들어간 거 알았거든..ㅋㅋㅋ

모양은.. 매부리 절골이 덜 됐긴 한데 코 끝 처짐 없고 비주 각도 괜찮아서.. 약간 개선됐다 정도??
재수술 상담갔던 타병원들은 붓기 빠지면 비중격 휜 게 드러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휘어보일 수 있대!
반 년은 더 지켜보라해서….기다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재수술 하더하도 모양이 약간이라도 개선된 거에 만족하구..모양은 안 건드리고 비중격 휜 것만 수술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고마워!!!!진짜꿀팁이다 수술기록지...메모.... 나도 진짜첨이자마지막 수술이라생각해서ㅜㅜㅜ난 휘어져도 안할거같아ㅜ 누가봐도 휜거아니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정전기 와이라노
14:52 l 조회 9
요즘 진짜 계속 먹는 과자
14:52 l 조회 22
32강 진출이야 하겠지만
14:52 l 조회 11
조각케잌 먹고 싶을때 어디서 사먹어?7
14:52 l 조회 15
남자가 밥값 결제하면 그냥 사는거야?
14:52 l 조회 11
이사갈 오피스텔 알아보는 중인데
14:51 l 조회 8
하닉 무빙 진짜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들었다놨다하네
14:51 l 조회 8
인티 주식으로 내린다고 선동하는 애들 20대 초중반이더라
14:51 l 조회 15
아니 주식 삼하 2개만사면되는데 뭐가어려움3
14:51 l 조회 25
만약에 택배 기사님이 내 택배를 잘못 배송해서 잃어버렸어1
14:51 l 조회 11
버텨 더오르면 팔자애들아
14:51 l 조회 13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
14:50 l 조회 37
짤좀 찾아줄사람 제발3
14:50 l 조회 6
흥민손 밴치는 ㄹㅈㄷ로 이해 안가긴함...
14:50 l 조회 11
아이폰 뜨거워지면 화면 어두워지는 거 개짜증나네 1
14:50 l 조회 13
회사 아줌마들 남 얘기하는거 2
14:50 l 조회 31
7월말에 하닉 350 간다 존버 시작1
14:49 l 조회 57
내향인들 다좋은데 기빨린 티 내는게 별로임....
14:49 l 조회 12
현재 짜장라면 1티어가 뭐야???9
14:49 l 조회 14
남친 군대가면 서로 좋아해도 그냥 헤어져야해?5
14: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