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9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4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GMG
HMH..?

[잡담] 이거 진짜 밈이야…? | 인스티즈


이런거 볼 때마다 늙은 거 체감돼 ㅋ.,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구라라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이게... 처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이게 별다줄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어나 한국어나 똑같이 세글자인데 왜 굳이…
한국어로 대화하다 영어로 자판 바꿔서 저거 쓸 시간에 가면가 하면해 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심 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섹시푸드때부터 나가떨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부터 알고 있었지 캬캬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교에서부터 퍼졌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부터였다는게 충격
OMG같은건가 ㅇㅅa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구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포기해... 포기하면 편해. 따라하기도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첨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늙은이는 유행을 포기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면가 하면해 보고도 이해를 못…. 슬프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EGM=이게뭔 이라는 뜻( (내가 만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진짜 첨 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진심 여기 글에서 처음 봐ㅋㅋ..늙었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NDN(나대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개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가면 가 하면 하지 이런건 봤어도 저렇게 쓴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영어 이니셜로 저렇게 쓰는 건 첨봄.. 가면가 하면해 자체는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쥐엠쥐
에이치엠에이치

이렇게 말한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쥐엠쥐는 그렇다 치는데 에이치엠에이치는 일곱글자나 되는데 그냥 하면 해 라고 HM되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참나 길막하지마보다 더 비효율적인거 오랜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트루먼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 몽몽소리야 ㅋㅋ 서동요기법으로 유행어 창조해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갑자기 여기서 내돌을 만나네ㅋㅋㅋ 우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야 고딩인데 첨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차라리 ㄱㅁㄱ나 ㅎㅁㅎ면 쓰기 편할 텐데
영변환 귀찮...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16:54 l 조회 1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16:53 l 조회 1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
16:53 l 조회 1
당근 올려놨는데 질문폭탄...
16:53 l 조회 1
나 진짜 이러다가 형부 좋아하게 될 거 같은데 어떡하지 욕좀
16:53 l 조회 1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5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
16:52 l 조회 3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
16:52 l 조회 2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2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8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15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1
16:52 l 조회 4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8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1
16:52 l 조회 13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3
16:51 l 조회 16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1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4
16:51 l 조회 11
출근시간대에 노인분들 지하철에 많은 이유 뭐야? 9
16:51 l 조회 22
아니 나만 세탁 건조기 2단 개불편함?....
16:51 l 조회 7
아 나 어떡해!! 인수인계 하는데 염소야 ㅠ
16:5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