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9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11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기 개 싫어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내 애기 하나정도는 있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나 좀 말려줘 ㅠㅠㅜㅜㅜㅜㅠㅠ내 인생계획에 애는 없었는데 요즘 자꾸 계획에 포함시키려해 ㅜ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나이먹으니까 그렇게 되더라 ㅠ 나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나이먹어서 그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국자루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기들 이쁘던데
울집에서 조카 키웠었는데 폭 안기고 말 하면서부터는 고모 할머니 부르는데 말이 통해서 신통방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건강한 아이 낳고싶엉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에엥 비출산 신조 지켜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변할 수도 있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뭐... 말린다고 안 낳을 것도 아니고 본인이 선택 잘 해야지
절대 못 무르는 선택이니까 고민 잘 해봐 결혼은 어케 물러도 애는 계속 키워야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이게 문제야!!! 최소 20년은 헌신을 해야한다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변할 수도 있지 뭐~ 말리고 자시고 할 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낳고 싶으면 낳으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괜찮아 그거 그런 생각 들다가 또 사라지고 그럼 무한 뫼비우스띠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인류 행복의 근간이야
아무리 현대 사상이 다채롭다지만
아직도 원시인 몸과 뇌에 머물러있는 우리가 행복해지려면 결국 돌고돌아 전통적 사고방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말릴 것도 없이 걍 본능임. 딩크였다가 애 낳은 사람들도 굉장히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잘 생각해봐. 본인이 원하는지 안 원하는지가 제일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무조건 자식 만들어.. 3년만 지나면 무조건 낳길 잘했다고 생각든다
무조건이야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13년 지나면 다시 뱃속에 넣고싶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울엄마아빠 보니까 아니던데ㅎ... 내 남혈육 때문에 우울증오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특.. 아직 자녀 사춘기, 고삼, 취준 안겪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본인 인생이 더 중요하고 헌신할 자신 없으면 끝까지 안낳는게 나을듯 너도 힘들지만 자식한테도 못할 짓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ㅠㅠ 나도야...
우리집 이웃이 애기 낳았는데
가끔 마주치는데 심장아파서 죽을 것 같고
보기만해도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원래 20대중후반으로 넘어가면서 많이들 그렇게 돼 자연스러운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럴땐 보통 낳는게 더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자식없이 배우자랑 둘 다 늙어서 노인병(뇌병변, 뇌출혈, 고혈압 등등) 걸려서 와병생활할 생각과 그걸 홀로 병간호해 줄 늙은 배우자 생각. 또는 배우자가 그렇게 됐을 때 홀로 병간호할 늙은 내 생각하면 자식낳고 싶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1:56 l 조회 2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2
1:48 l 조회 24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12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
1:45 l 조회 4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17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7
1:41 l 조회 27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7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1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13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1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22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61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6
1:19 l 조회 92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6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2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44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6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29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72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2
1: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