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잡담] 역시 한은 제로금리 생각하고 있었구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30/23/fa086aa153aa3b4ca2f102275e0d84b1.png)
환율 계속 높은데 저금리 고집하길래 일본따라가는게 목표일거라 생각했음
어쩌면 일본처럼 달러로 해외투자하는걸 노리는걸지도 모르고 미래에는 예금에서 채권으로 옮겨야할듯
아무튼 저금리 정책+1억으로 10억 부동산지원 합쳐지면 당분간 부동산 버블은 안꺼지겠지만 우리도 결국 일본 따라가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환율 계속 높은데 저금리 고집하길래 일본따라가는게 목표일거라 생각했음 어쩌면 일본처럼 달러로 해외투자하는걸 노리는걸지도 모르고 미래에는 예금에서 채권으로 옮겨야할듯 아무튼 저금리 정책+1억으로 10억 부동산지원 합쳐지면 당분간 부동산 버블은 안꺼지겠지만 우리도 결국 일본 따라가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