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7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구라안치고 진짜 결과론아니고 진짜 
대표 사진
무지1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진지하게.. 누구나 예상가능한 결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진짜 다 똑같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다 그랬을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ㅇㅇ,,, 솔직히 기대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나도 ㄹㅇ 아빠랑 그얘기 하자마자 홈런맞더라..ㅋ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ㄹㅇ 솔직히 인정..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딱 한명빼고 다알았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상대선발전적 7
16:20 l 조회 104
"(김)선빈이를 2번에 넣을까 생각도 했지만…" 김호령 1번-박재현 2번…KIA 라인업 변화 이유는? [오!쎈 잠실]1
16:16 l 조회 73
장터 7/4 3루 ev 4연석 🪣
16:11 l 조회 17
무지들 혹시 모령 썬데이스카 산 사람 있어!?
16:09 l 조회 19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22
16:08 l 조회 151
양햄 진짜 사랑꾼이다 13
16:08 l 조회 271
나 오늘 이 더위에 블타 나성범 유니폼 입고 옴^^4
16:06 l 조회 61
ㅡ응????5
15:57 l 조회 178
🚪... 도리인데...ʕ •̅.•̅ʔ... 10
15:52 l 조회 178
잠실에 갸빠들이 얼마나 많이 가는데 승률 2할은 너무하잔슴 3
15:51 l 조회 79
재승이 잘뛰네 ㅋㅋㅋㅋㅋㅋ4
15:36 l 조회 133
즈덤이 공 맞고 벤클 퇴장3
15:33 l 조회 189
KIA는 김호령(중견수)~박재현(좌익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해럴드 카스트로(지명타자)~김선빈(2루수)~변..11
15:19 l 조회 1153
장터 7/4 1루 EV석 4연석 🪣 2
15:18 l 조회 30
오늘 호령이가 홈런칠거같은 느낌이야2
14:53 l 조회 57
뚱스뚱스
14:35 l 조회 119
내가 우리팀 야선이였으면7
14:01 l 조회 222
범수 잘해서 밥임티 쓰고싶다
13:56 l 조회 36
내가 달글 달리는 날마다 지네7
13:54 l 조회 112
오늘부터 이겨서 위닝 따오자 ❤️💛10
13:5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