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0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케이스 정할 때 멘탈 있는 환자가 좋아 없는 환자가 좋아? 그리고 적용 중인 기구는 많은게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단순하고 쉬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멘탈 있어야 주관적 자료 사정하기 좋지 않나? 난 항상 멘탈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주관적 자료는 emr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멘탈은 상관없는 것 같고 기구 많으면 머리 아픔
교수님 질문거리가 늘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대한 단순한 거로 하고 진단 3개는 충분히 내릴 수 있도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ㅠㅠ 교수님이 너무 간단한 처치만 하는건 하지 말라했는데 그래도 단순한게 좋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단순한 건 하지말구 성인 실습이야 ? 입원 기간 긴 것도 머리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실습이라.. 케이스 선정하는게 제일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첫 실습이야? 일단 입원기간 적당한 게 좋아 자료가 많으면 그만큼 정리를 많이 해야하니까 어떤 질환을 갖고 있냐에 따라서 간호진단도 달라지거든 통증이나 낙상 이거는 다들 하는 것 같고 보통 실습 1~2일차는 환자 파악하면서 케이스 선정한단 말야 바이탈이나 쌤들 인계 들으면서 한 번 생각해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인계 듣는거 다 메모해야 되겠지..? 나 메모하는거 엄청 느려서 그것도 걱정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웬만하면 메모하는 게 낫지 그래야 나중에 EMR 볼 때 도움 돼
인계에서만 ~ 해서 ~ 된 것 같아요 얘기하는 경우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항상 해캠에서 사거나 친구들이랑 돌려서 쓰거나 지피티 사용했어
그냥 다 지어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멘탈없는게 주관적자료없고 사정할것도 별로 없어서 하기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체온/급성통증 내릴수 있는거 위주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1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
11:17 l 조회 3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2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5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4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
11:16 l 조회 3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4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3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10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20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3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7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4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9
요즘 엄청 얇은 끈인 브라 많이 나오던데
11:14 l 조회 10
광주 bhc 왜 다 영업 준비중이지 ㅠ5
11: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