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7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4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뭐에 대단히 꽂혀있는지 궁금함..며칠전에도 사실 호진이가 남고 재훈이가 내려갔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대표 사진
라온1
ㄴㄷ호진이 경기 한번도 안나오고 다시 말소하는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러게 그렇다고 2루를 완벽하게 하는 것도 아닌데....23년도 영웅이처럼 등록일수만 채워줄려고 그러나 진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ㄱㄴㄲ 재훈이 이제 내려봐도 괜찮을거같은데 덕아웃에만 있는것도 선수한테 안좋를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ㄱㄴㄲ 2루 키워야하는건 맞지만 지금 당장 급한것도 아니고 다른 백업들이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호진이 곧 군대라서 호진이는 말소해줘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첫 경기에서 보여준 임팩트가 너무 세서 그런가봐... 그치만 내려갔다오는게 좋을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호진이는 휴가 준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ㄹㅇ 내렸으면 좋겠는데
지금 수비고 타격이고 아무것도 안되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본인한테도 덕아웃에 있는거보다 2군경기뛰는게 나을텐데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그니까 재훈이는 2군에서 돌돌 구르다 와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0
분위기 안좋을 때 재훈이가 좀 환기시켜줘서 그런가.. 최근 폼 보면 2군 가서 더 구르다 오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라.지켜보고 있다 3
16:59 l 조회 16
내 얼굴만 보면 웃으시는데 내가 웃기게 생긴 것 같다. 그래서 나도 감독님만 보면 웃음이 나와 좋다 8
16:40 l 조회 114
울 깔뚱 드디어 쉬는구나
16:40 l 조회 11
미노유니폼 파란색이어도 예쁘겠다 4
16:12 l 조회 104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49
16:10 l 조회 728
장터 혹시 현준이 41번 유니폼 살 라온이 있낭?! 20
15:50 l 조회 814 l 추천 1
남은 경기들 크게 많이 이겨야하는게 1
15:49 l 조회 112
백쇼 찬승 첫만남 다시 봐줘야 돼.... 1
15:47 l 조회 92
깔뚱이는 ㄹㅇ 삼튜브를 이모쯤으로 생각하는 거 같음 4
15:37 l 조회 193
사촌 동생 이름이 김현준임
15:32 l 조회 33
찬승아 1년 반 동안 수고했어 ㅠㅠㅠㅠㅠ
15:21 l 조회 66
아 상준이도 홈런 쳐줬음 좋겠네~ 2
15:19 l 조회 128
깔뚱이 휴식 한번 필요하다 생각했어서
15:16 l 조회 37
자욱이 괜찮대 ㅜㅜ 2
15:12 l 조회 196 l 추천 2
깔뚱이 여름방학 잘 보내고 오걸아 1
15:12 l 조회 58 l 추천 2
야구장에 출근한 배찬승은 "잘 쉬고 올게요!"라며 씩씩하게 인사를 남겼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였다 8
15:11 l 조회 257 l 추천 5
그럼 찬승이는 1
15:10 l 조회 88 l 추천 1
찬승이 진짜 지금까지 버틴 게 대단함...
15:09 l 조회 104 l 추천 1
찬승이 어깨 염증이래 13
15:03 l 조회 1858 l 추천 1
데뷔 후 첫 말소라니 기특깔뚱
14:57 l 조회 4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