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0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어거지로 합리화하고 흐린눈 하면서 만나는중.. 
인데 나도 이게 맞나 싶음
근데 진짜 콩깍지도 아니고(싸울대로 싸우고 단점 개커서 콩깟지 벗겨진지 오래) 내 전애인들이나(비교죄송) 다른 이성봐도 애인만한 사람이 없음.. 하아아아.. 시간만 낭비하는것 같기도 한데 헤어지긴 힘들구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만족하는 부분이 불만인 부분보다 크면 걍 만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세상에 괜찮은남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본인도 딱 그 수준이니까 만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지금 그래 솔직히 가치관 다른거 몇개 있어서 스트레스 받거든? 근데 외모도 내 스타일이고 얘보다 나은 사람 만나기 힘들거 같아서 걍 흐린눈 하고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가치관 안맞는거 스트레스 개받는데 그래도 가치관 충돌 안할때빼고는 다 좋음
근데 충돌할때 개싸우고 힘들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애는 행복하기 위해서 하는거란걸 계속해서 생각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외적인거 포기하고 만났는데 내적인게 이사람만한 사람 없어서 계속 만나는중
근데 최근엔 내적으로도 아닌거같아서 고민돼.. 이미 정들어서 솔직히 상대방이 나한테 잘못하는거 아니면 못헤어지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애할때 안힘든것만으로도 지금 만나는 애보다 너 인생이 나을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프사
19:34 l 조회 1
남익 있어?1
19:31 l 조회 7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10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1
19:27 l 조회 8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6
19:18 l 조회 38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3
19:12 l 조회 31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6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8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6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18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0
18:32 l 조회 74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89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5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