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지로 합리화하고 흐린눈 하면서 만나는중..
인데 나도 이게 맞나 싶음
근데 진짜 콩깍지도 아니고(싸울대로 싸우고 단점 개커서 콩깟지 벗겨진지 오래) 내 전애인들이나(비교죄송) 다른 이성봐도 애인만한 사람이 없음.. 하아아아.. 시간만 낭비하는것 같기도 한데 헤어지긴 힘들구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어거지로 합리화하고 흐린눈 하면서 만나는중.. 인데 나도 이게 맞나 싶음 근데 진짜 콩깍지도 아니고(싸울대로 싸우고 단점 개커서 콩깟지 벗겨진지 오래) 내 전애인들이나(비교죄송) 다른 이성봐도 애인만한 사람이 없음.. 하아아아.. 시간만 낭비하는것 같기도 한데 헤어지긴 힘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