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1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장거리연애중이고 내가 애인있는곳으로 갈것같아
지금 연봉은 내가 훨씬높고 아마 지방으로 내려가면 연봉은 한 2천만원?아님 그이상으로 더 적어질것같아
난 지금 내 직장이 좋긴해 일하는사람들도 좋구, 연봉도 괜찮고! 본가에서 출퇴근하고 친구들도 다 근처살고
근데 결혼하려면 위에 모든것들을 포기하고 내랴가야하는거구..
난 지금 이런고민이 살짝드는데 이걸 애인한테 말하면 기분나쁘진않겠지?? 아니면 굳이 얘기하지말까?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히 얘기해야지 이런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직업이 인장적이긴하고 직업특성상 이직은 못해ㅜ그래서 저런고민을 얘기해봤자 해결이안되니까 헤어지잔소리로 들릴까봐 말도못하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꼭 해결책을 당장 찾자고 얘기하라는게 아니고 이런 상황들은 미리 공유가 되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얘기해야지!
결혼 전엔 이런 부분까지 다 얘기하고 상의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계산적이어보여서 상대방이 기분나쁘거나 그럴까봐ㅜㅋㅋㅋ 그래두 얘기해봐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야기해야함.. 내가 그러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얘기했어?? 주말부부할지 고민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는 다른 회사인데 둘 다 순환+전국발령이라서 한 명이 지역 잡고 하는 걸로 이야기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두 조건이 괜찮당!! 부러워ㅜㅋㅋ나두 이직이 어렵진않은데 연봉이너무 적어져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는 안되면 내가 이직하기로 했오... ㅎㅎ 어렵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히 얘기해야지
애인은 직장 못옮겨? 보통 더 많이 버는쪽으로 옮겨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못옮겨ㅠ 직업특성상..근데 보장된직업이긴해서 결국엔 나보단 훨씬많이벌게되긴해 한10년뒤긴하지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단 당연히 얘기해야하는거임
내친구는 자기직장 포기못하겠어서 주말부부로 시작했어 신혼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근데 거리가 어느정도된대? 난 멀어서..ㅜㅜ서울경주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울 부산이었엉 내친구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와..더 멀리네ㅜㅋㅋ그러먼 애기생길때까지는 계속 주말부부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응응 애 낳고 3년 육아휴직써서 남편있는데서 있다가 결국은 남편이 친구 있는 곳으로 내려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아 결국 남자분이 이직하셨구낭ㅎㅎ 주말부부하다가 육아휴직하면서 퇴사해보는것도 고민햐봐야겠당 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주말부부 5년차 괜찮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다시 보고싶어
17:27 l 조회 1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3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
17:26 l 조회 5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1
17:24 l 조회 16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2
17:21 l 조회 16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2
17:19 l 조회 16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19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19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7
17:14 l 조회 20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2
17:13 l 조회 10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1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2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7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6
40 회피형은 진짜...하... 9
17:03 l 조회 117 l 추천 1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9
16:56 l 조회 55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15
16:54 l 조회 155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49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1
16:50 l 조회 10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4
16:4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