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나랑 대학교에서 친한애고 지도교수님 상담에도

나랑 같이 다니고 나한테 많이 인생 배운다고 

지도교수님께 직접 말할정도로 나한테 우호적인 친군데


지금 군대간 친군데 내가 이성대할때

문제가 뭐일지 걔한테 종종 

한탄하듯 말하는데 걔가 말하기를

형 진짜 말해도 될까.., 형 상처 받을수 있는데 괜찮아?

이러길래 내가 물어본거니까 괜찮다고 하니까


이성을 대할때 좀 찐따같다고 하더라

자기가 아직 어려서 잘 말은 못하겠는데

지금은 학교에서 어떻게 다닐지 모르겠는데

학교 다닐때 같은 옷만 계속 입는거나

아니면 헤어스타일 딱히 관리 안하고

가끔 면도도 안하고 정리 안하고

학교 강의 들으러 오는거나


자기 한테 말할때 뜬금없이

나 지금 어떤것 같냐고 묻는건 

자기는 괜찮은데 여자애들은

이상하게 느낄수도 있겠는거랑

굳이 초대받지 않은 술자리에 끼려고 하는거?


그리고 이성을 대할때 뭔가 어정쩡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뭔가 어색한 느낌이라고

말해주던데 이거 어떻게 고쳐....


그래도 미래 구상하거나

미래를 어떻게 꾸려나갈지를

제일 생각하고 그런쪽에서

마인드가 가장 성숙한건 형이고


내 주변엔 형처럼 그런쪽에서

성숙한 사람이 없어서

형을 보고 학교 다니면서 본받았다 그런식으로 

말해주면서 위로해주고

기분 나아지게 하려고 해줘서 고맙던데

그래도 멘탈은 나가네...

성숙하고 여유롭게 수용하고 전화 끊으려 했는데

멘탈 조금 나가서 조금 어색한 채로 끊으버렸다...


그래도 내가 아직 한참 부족한것

같다는걸 알았어...

더 노력해야겠다

다시 애인사귈려면 그렇게 해야지...


근데 이거 어떻게 고치는게 맞을까

단순히 옷이나 헤어스타일은 그렇다치는데

이성을 대할때 찐.따같은건 어떻게 고쳐...

1번 연애해봤는데도 어렵네...

대표 사진
둥이1
그리고 이성을 대할때 뭔가 어정쩡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뭔가 어색한 느낌
https://www.instiz.net/name/66838477

이게 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성을 대할때 옛날엔 진짜 그냥 어색했는데
지금은 알바같은거 많이 하면서 사회성 조금 늘어서
그냥 이성이랑 어느정도 말하더라도 아직도
뭔가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 그런 느낌 들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성한테 숫기없다는걸 찐따같다고하는거야? 말넘심ㅠ 외적인거랑 겹쳐서 그리 말하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너 찐따라고 무시하고 까는건데? 너보고 성숙하다 인생배운다 본받고싶다고 하는건 걍 걔가 너 찐따라고 깐 거 너가 다른사람한테 가서 말하면 자기가 건방지고 버릇없는 ㅆ레기 되니까 진심으로 너 생각해서 말해주는척 밑밥 깐거고…. 걔는 속으로 너 찐따라고 생각하고 무시하는거 맞음 칭찬에 속지마셈 걔가 너 칭찬한것도 다 너 전형적 범생찐따라는 뜻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헬스나 관리같은
내가 해야할일을 통해
내가 어떻게 바뀔지가 더 중요해서 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8:35 l 조회 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8:32 l 조회 7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2
18:32 l 조회 17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9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5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1
18:25 l 조회 7
애인이 스스로 무리해서 잘해주고 나한테 힘들다고 투덜대 1
18:24 l 조회 14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7
18:15 l 조회 23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2
18:15 l 조회 61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6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27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44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41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5
17:55 l 조회 41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3
17:55 l 조회 22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1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3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67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5
17:49 l 조회 26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