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4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4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보넥도.. 맞나..? 아닌가 운학??
대표 사진
신판1
마자 시구시타햇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마쟈마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늘 시구시터햌ㅅ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시구 시타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맞아 황성빈을 사랑하는 운학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사직 재밌어지네
20:13 l 조회 1
져도 1패라지만
20:13 l 조회 2
사직 무사 1, 2루1
20:13 l 조회 21
정품 시작
20:12 l 조회 30
두산 기아 저거 오심은 우리팀에도 일어날수 있는 일이라1
20:12 l 조회 108
지금 사직 진짜 정품 엘롯라시코다2
20:12 l 조회 39
이걸 세잎이라고 준거임 12
20:12 l 조회 182
이거 나중에 오심인정되면 뭐 번복안되는건아는데 2
20:11 l 조회 96
히히 오심으로 게임터지고6
20:11 l 조회 79
사직 연장 가줘3
20:11 l 조회 23
아니 근데 저렇게 오심해버리면 꼬롬한건 두팀 팬들 몫이고 정작 심판은 잖아...2
20:11 l 조회 88
진짜 난장판이닼ㅋㅋㅋㅋㅋ
20:11 l 조회 51
봤는데 오심->만루 때문에 투수들 압박이 심한가봐
20:11 l 조회 106
아니 이러고 두산쪽은 비판써서 세잎으로 번복된거19
20:11 l 조회 168
와.. 오심 때문에 이거 맞나...
20:10 l 조회 41
오심이 아니었으면 게임 진짜 어떻게 될지 몰랐지 6
20:10 l 조회 164
패전심판제 도입해라
20:10 l 조회 21
그래서 잠실 주심 누구야? 2
20:10 l 조회 81
오심 어느팀임?4
20:09 l 조회 175
아니 기아 어떡해 오심으로 진짜7
20:09 l 조회 21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