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6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왜 준재가 2루 붙박이된거지 
지환2루 준재3루보내기에는 준재가 3루재능이없나
대표 사진
고동1
2루 나쁘지 않음 수비훈련 제대로 받고 유격 2루 유틸 ㄱㅊ을 것 같은데 프런트랑 감독이 외야 돌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지환이는 2루되는데 준재가 2루말고 다른포지션이 안되서 그런거네 ....
지환이 2루랑 유격 유틸로보는게 ㅈ괜찮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준재가 2루밖에 안된다고 외야보내는게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그냥 내부에서 2루는 준재 땅땅이 되어버림ㅎ...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준재가 2루 말고 다른 포지션은 애매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아 준재가 다른포지션못가서 지환이가 와리가리 되는거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근데 저 말도 웃겨ㅋㅋㅋㅋㅋ 2루만 가능한 선수 때문에 왜 다른 선수는 와리가리해야하지...? 이해가 안가 차라리 확실하게 걍쟁을 시켜보고 아니면 보내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2루만 가능한 다른 선수 때문에 재능있는 선수가 와리가리 하는게 맞는거임?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쓱태우 기자 이야기하는 걸로 추측되는게
진짜 희박한 확률로 지환이가 내야 송구 입스로 본인이 외야 가겠다고 한거면 진짜 어쩔 수 없는 상황일거 같긴해....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이는 못갈 것 같은데
16:28 l 조회 1
성한이 올스타 가면 좋긴 한데
16:23 l 조회 19
우리 감추 성한 준재는 가겠지?5
16:18 l 조회 62
병현아 후니하니전에서 영크크 해줘
16:17 l 조회 10
근데 정이 올스타 가려나?6
16:13 l 조회 599
성한이가 선수단 투표에서 압도적이었네😭11
16:10 l 조회 704
그 혹시… 정준재한테 백허그하는 랜디짤 있는 고동이들?ㅠㅠ
16:09 l 조회 5
내일 직관 갈말...4
14:30 l 조회 187
🚪) 안녕하세요 혹시 7/3 선예매 가능한 고동 있으실까요..
14:22 l 조회 19
장터 🚪 똑똑..! 혹시 7월 3-5일 삼성전 선예매 가능한 고동 있을까?6
9:57 l 조회 257
자연스럽게 이래되는건가
1:15 l 조회 228
근데 진짜 난 최정..없으면 야구진짜안볼거같아3
1:07 l 조회 1282
. 3
0:44 l 조회 1372
그러니까 지금 광정 중에 광정이 없는거잖아
0:17 l 조회 55
벌써부터 광정없는 랜더스 생각하니 눈물난다
06.23 23:50 l 조회 38
형우 이렇게 박아두는게 뭘 위한건지 모르겠음....
06.23 23:47 l 조회 77
근데 진짜 정준재는 왜 꾸역꾸역 안빼줌?2
06.23 23:36 l 조회 240
선수들 관리를 왜 안 해주는 거 같은 느낌이지
06.23 23:22 l 조회 35
아니 ㅋㅋㅋㅋ가을야구땜에 시즌권 했는데1
06.23 22:47 l 조회 739
나 내일 일 쉬는데 원정 가 말아... 3
06.23 22:45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