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2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이 30
키 177
외모 훈훈
스타일 좋음
성격 낯가림, 철벽 심함, 센스있음
직업 2d 디자이너
집, 차 없음
부모님 노후 대비 안됨

아는 오빠인데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자꾸 여소해달라는데 내 친구들 해줘도 될까?...




대표 사진
둥이1
30에 차 없음이 좀 큰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구들이 평범하다면 절대 안됨 욕 얻어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비슷하게 외모는 좀 괜찮은데 집안 좀 모자란 애들 해줘야지 뭐.. 나이가 서른이라 남녀 둘 다 결혼 생각 할 확률 높은데 그런 기준에서 막 좋은 조건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외모 괜찮다며 적당한 능력의 친구 연결 해주자 ㅋㅋ 차는 서울 직장이면 없을 수 있는거고 노후는 소개 목적이 맞선이 아니라면 이후 따질 일인거고.. 전반적으로 가볍게 소개해줄 사람을 찾으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연락에 예민한지 봐줘
14:14 l 조회 4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1
14:08 l 조회 14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6
14:04 l 조회 18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3
14:02 l 조회 19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3
13:55 l 조회 22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9
13:51 l 조회 30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6
13:38 l 조회 115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74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62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3
13:30 l 조회 56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16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70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56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2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8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46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33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53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60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