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2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끔 좀 당황스러움.  여태 만나본 보통의 여자들이랑 뭔가 다르달까?
나 넷플볼때 전화와서 받았는데 엉 넷플 잘봐~~ 이러고 끊는데 보통은 목소리 듣고싶어서 라든가 이런 답을 기대하잖아..? 근데 그런게 없어서 ?임
뭔가 개인적 바운더리 침범 안하려는거 같고 그러는만큼 본인한테도 그래주기를 바라는거 같다.. 은근히 선긋고 사귀더라도 곁을 안내줄거 같음
분명 나한테 호감은 맞는데 이거 맞냐..?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똑같이 해주면 돼 그 사람 시간 존중해주고 여자분을 기다리는게 아닌 그 사람은 그사람 시간보내고 너는 너시간 즐기고 , 충분히 즐겼다면 다시 기분좋게 연락 하면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5:15 l 조회 13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2
15:14 l 조회 19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1
15:11 l 조회 14
ENTP 무물 받아용2
15:07 l 조회 14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2
15:02 l 조회 31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6
14:59 l 조회 94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28
14:56 l 조회 94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33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4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2
14:50 l 조회 22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56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93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4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1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5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7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37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62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1
14:27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