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58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특정 몇 팀만 계속 공중파때문에 2시로 바뀌는 건 별로인 것 같음

아무리 수익이랑 시청률 영향도 있다고 하지만 어쨌든 선수들 준비하는 것도 힘들고 여름 가면 팬들도 더 힘들어질텐데 최대한 돌아가면서 편성하든가.. 시청률 포기 못하겠으면 하지말든가(후비적)

대표 사진
신판1
아 소외계층을 위해 하는거야??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티비 공중파 아니면 보기 힘든 사람도 있으니깐 크보 입장에선 겸사겸사 유입도 늘어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근데 그럼 본인들이 5시 편성하면 안되나? 특정 구단만 피해보면서 바꾸는 건 전력에도 문제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주로 주말에 하는데 보통 간판 예능 시간대니깐 양보 못하는 거지 방송사가 솔직히 이기적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두마리 토끼 다 잡고 싶은 거네ㅋㅋㅋ 승리 책임져주는 것도 아니면서 바꿀 거면 본인들이 손해를 뵈야지 왜 경기 하는 사람들이 손해를 버ㅏ야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5시로 시간만 안바꾸면 됨 근데 시간을 바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밤에 퇴근하고 아침에 출근하는거 문제 있다고 생각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하고싶으면5시로오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이기적인 거지… 그래 놓고 이런저런 사정으로 6시 넘기면 자기네 시청률 보장 꿀방송 내보내야 하니까 응 티빙으로 가~ 하고 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특정 몇팀만 하는거 오바야.. 돌아가면서 하든가 시간을 바꾸든가하지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문학 많이 가 본 파니들아 1
9:09 l 조회 32
키움팬들이써..?
8:59 l 조회 80
잠실 가는데 벌레닿는거 싫으면 얇은 긴팔 입는게낫지? 2
8:52 l 조회 60
대전 볼파크 혹시 경기장 밖에 굿즈샵 지을 계획 없대?4
8:24 l 조회 198
농담이 아니라1
7:58 l 조회 135
다들 야구 직관이나 모여서 보는거 모임 동호회 어디서 가입해? 4
7:06 l 조회 140
삼성 선수 누군지 모르겠지만 공손하게 거절하는데1
6:43 l 조회 387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334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3
1:49 l 조회 327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1
1:48 l 조회 137
갈맥들 다 자는거지?11
1:41 l 조회 306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946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289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21
0:54 l 조회 249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22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329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21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140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297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2
0:4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