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동네 바로옆집 자취했어서 거의 반동거였는데 헤어짐 ㅋㅋㅋㅋㅋㅋ 근데 동네가 다 걔랑의 추억뿐이라 어딜가든 생각나.. 무뎌지나 이거
그리고 어차피 바로 옆에 있는거 아는데 못 만나서 더 슬픔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같은 동네 바로옆집 자취했어서 거의 반동거였는데 헤어짐 ㅋㅋㅋㅋㅋㅋ 근데 동네가 다 걔랑의 추억뿐이라 어딜가든 생각나.. 무뎌지나 이거 그리고 어차피 바로 옆에 있는거 아는데 못 만나서 더 슬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