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마음이 식은거같아 ㅜ 더이상 보고싶다 라는 생각도 안들고 애정표현도 의무적으로 하는느낌 ?? ㅠㅠ
더이상 사랑하는지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지는게 좋을까 아니면 돌려말하는게 좋을까... 헤어질때 착한척(?) 하고싶진 않은데 상처받을까봐 미안해 상대한테.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마음이 식은거같아 ㅜ 더이상 보고싶다 라는 생각도 안들고 애정표현도 의무적으로 하는느낌 ?? ㅠㅠ 더이상 사랑하는지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헤어지는게 좋을까 아니면 돌려말하는게 좋을까... 헤어질때 착한척(?) 하고싶진 않은데 상처받을까봐 미안해 상대한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