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ESTJ or ESFJ
애인 (완전쎈) ESTJ
내가 직진했고 우리 둘다 결혼 전제로 만났어
둘다 서로 마음 빨리 열었고 장거리임에도 금방 가까워짐
근데 애인 진짜 통제형, 늘 자기 말이 맞음, 내가 논리적으로 본인 주장 부정하면 엄청 싫어함
근데 장점이 내가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는 특성이 많아서 그냥 참고 만났어 ㅠㅠ
애인 장점: 자기관리, 일 열심히 함, 외모 내 스타일
근데 결정적으로 내가 애인에게 크게 실망하고 나를 전혀 배려 없이 대한 큰 일이 있어서
내가 정말 한계에 다다라서 그만 만나자고 함.
생각할 시간 갖고 헤어지자고 한게 아니라 나도 너무 힘들었음
애인은 직후에 나에게 미안하다고 장문의 카톡 보내고 카톡 프사 내림(늘 프사 있었던 사람)
한가지 고민인건 우리 여행가기로 했어서 애인이 렌트카, 숙소비 결제해서 내가 그 돈 보내줬었거든 6만원정도
이거 3주된 지금 아직도 안 돌려주고 있음..;;
솔직히... 그냥 연락해보고 싶어.. ㅠㅠㅠㅠ 마음이 너무 힘듬
이거 핑계로 연락이라도 해보고싶다.... 어떻게 해 나 ㅠㅠ
다시 재회한다해도 파국이려나... ㅠㅠ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