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속 좀 올라왔다 했는데도 이 정도면 그냥 한동안 공을 안 던지는 게 낫지 않나... 아무리 탱탱볼이어도 매 경기 주자 둘 정도는 내보내고 있는데 주님 너무 보고 싶어도 이런 상태면 걍 올해 못 봐도 되니까 좀 쉬게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