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은 나랑만 마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식제외하고
그래서 너무 좋아..가끔 친구만나고싶어하긴하는데 다녀오라하면 또 귀찮다고 안가더라..
이런 세세한것들이 너무 고맙게 느껴져서 나중에 결혼하면 맘껏 놀러다니라고 할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은 나랑만 마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식제외하고 그래서 너무 좋아..가끔 친구만나고싶어하긴하는데 다녀오라하면 또 귀찮다고 안가더라.. 이런 세세한것들이 너무 고맙게 느껴져서 나중에 결혼하면 맘껏 놀러다니라고 할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