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30살에 결혼하고 처음 독립한건데 나ㅋㅋ
결혼하고 친정이랑 좀 멀어지긴 했우..
신혼집이 내집이란 생각이 별로 안들고 걍 남친이랑 길게 여행 온 느낌이야
집 가서 엄빠랑 강아지 보고시ㅍ어
오죽하면 생리하고 예민해지면 밤에 누워서 혼자 집 가고 싶어서 운 적도 있다 왜이래 나????
진짜 좋은 사람이랑 같이 사는데 고향을 떠나서 남편말고는 딱히 친구도 없구 좋아하던 맛집도 없구
이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 사실 아직 3달밖에 안됐어

인스티즈앱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