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7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30살에 결혼하고 처음 독립한건데 나ㅋㅋ
결혼하고 친정이랑 좀 멀어지긴 했우.. 
신혼집이 내집이란 생각이 별로 안들고 걍 남친이랑 길게 여행 온 느낌이야 
집 가서 엄빠랑 강아지 보고시ㅍ어
오죽하면 생리하고 예민해지면 밤에 누워서 혼자  집 가고 싶어서 운 적도 있다 왜이래 나????
진짜 좋은 사람이랑 같이 사는데 고향을 떠나서 남편말고는 딱히 친구도 없구 좋아하던 맛집도 없구 
이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 사실 아직 3달밖에 안됐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넘 오래 같이 살아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다 나이먹고 왜이럼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남친이랑 오래 살다가 결혼하는거라 그런느낌이 없어 + 본가 10분이면감
뭔가 물리적으로만 독립된 것 같다
이제 내 가정을 꾸린다는 생각으로 마음 다 잡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아웃겨 나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한달에 두세번 집가서자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너무 어이없고 웃곀ㅋㅋㅋㅋ아 짜증나 생리시작해서 더 친정가고싶음 주말에 혼자가서 자고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나두 한달에두어번은잠두자구와 내친구는매주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좋은 가정에서 자랐구나 ㅎ 새로운 지역에 지인을 많이 만드는게 좋을거 같아 ㅠ 나도 결혼하고 다른지역으로 와서 한동안 그랬는데 이젠 여기가 고향같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괜찮아져?????? 하ㅠㅠㅠㅠㅠㅠ 엄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근데… 원래도 그렇게 막 화기애애한 가정은 아니었어서 좀 다를수도 있는데ㅜ 새로운 곳에 지인이 아무도 없다는게 힘들더라.. 지나니 괜찮아져! 아는사람들도 생기고 ㅎ 가끔 차한잔 하고싶을때 연락할사람이 많진않아도 몇몇 생기니 훨 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3
2:28 l 조회 28
오버워치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44
간호사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1
2:01 l 조회 101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11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27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5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14
1:32 l 조회 88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27
1:31 l 조회 839
변비vs과민성대장증후군2
1:31 l 조회 17
회사에서 부조리가 사라질 거 같지 않아서 그만두는 것도 회피냐? 1
1:31 l 조회 14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2
1:30 l 조회 57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6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
1:29 l 조회 43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6
1:29 l 조회 34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10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18
1:28 l 조회 292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4
1:28 l 조회 27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8
1:28 l 조회 22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
1:27 l 조회 25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3
1: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