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붕 낼 때 보통 뭐라고 하고 끊어야 해?
진짜 이 사람이랑 잘 안 맞는데 뭔 사랑해, 좋아해 이런 말들이 오간 상황이긴 하거든
근데 이 사람의 행동으로 운 적도 많고 힘든 적도 많았어서 그냥 끝내고 싶은데 ㅠ...ㅠ
썸붕 내는 게 처음이라 어케 해야 하는지 조언 해줄 사람 있니...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붕 낼 때 보통 뭐라고 하고 끊어야 해? 진짜 이 사람이랑 잘 안 맞는데 뭔 사랑해, 좋아해 이런 말들이 오간 상황이긴 하거든 근데 이 사람의 행동으로 운 적도 많고 힘든 적도 많았어서 그냥 끝내고 싶은데 ㅠ...ㅠ 썸붕 내는 게 처음이라 어케 해야 하는지 조언 해줄 사람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