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잘못으로 헤어지기직전가지 갔다가 어제밤에 일단 화해했는데 오늘 아침에 먼저 인사톡이 와있는거야. 우리 항상아침 인사하는데 카톡말투가 되게 딱딱함 이거 돌아오는데 얼마나 걸려??|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잘못으로 헤어지기직전가지 갔다가 어제밤에 일단 화해했는데 오늘 아침에 먼저 인사톡이 와있는거야. 우리 항상아침 인사하는데 카톡말투가 되게 딱딱함 이거 돌아오는데 얼마나 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