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1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7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난 안받아
대표 사진
둥이1
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어볼게 있는데 밥 먹는다는데 전화 하는 애인이 배려 없는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왜....? 쓰니 밥 먹으면서 통화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멀티도 못하는편이구 밥 먹으면서 전화하면 체할거같고 내 개인시간에 포함인데 전화 하면 스트레스 좀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그걸 알아? 난 밥 먹으면서 통화나 대화하는거 하나도 안불편하고 오히려 혼밥할땐 좋거든 보통은 쓰니만큼 불편해하진 않아서 말 안하면 애인 모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혼밥이면? 가족이나 다른사람있으면 안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가족끼리 밥 먹고 하는거 아니면 뭐.. 배려 없다는 생각은 안드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받아서 급한거냐고 물어보고 아니면 밥 먹고 전화한다함 집이면 걍 먹으면서 얘기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받아서 밥먹는다거 하지 가족들이랑 잇으면 안받고 카톡보내거나 받고 얘기하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으루 밥 먹는다고 말했는데 전화를 하더라구 .. 진심 배려 없는거같아서 기분 상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장거리라 걍 밥 먹으면서 얘기도 하고 놀고 다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우린 급할땐 무조건 전화라 일단 받고 별일 아니면 밥 먹고 전화한다하고 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받엉 먹으면서 통화하는 건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왤캐 싫지 지금 애인이 그냥 짜증나는건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ㅇㅇ 걍 나 밥 먹을때는 통화 못한다고 말해주면 그만인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 지금 밥 먹는중이라 이따걸게~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혼밥이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밥먹고전화한다고 말하면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밥소리 들려주는것도 싫고 밥 먹을 때 밥먹는거 집중하고 싶어서 안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안받음 밥 먹는 소리랑 음식 입 안에있을 때 웅얼거리는 소리 들려주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응 왜 안받아? 밥먹어도 말할수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불편하구 밥에 집중이 안돼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밥먹고 있어서 나중에 통화하자고 하지 ㅋㅋ 톡으로 해도 되고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물어볼 거 있는 거면 답변 하고 밥 먹고 있으니까 카톡 한다고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사람마다 다르니 기분나쁘면 솔직히 이럴때 전화 안하는게 좋겠다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받긴 하는데 사실 나도 그냥 혼자 유튭보면서 먹고 싶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잉 근데 밥 먹는다고 카톡으로 했는데 전화걸면 뭐지 싶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혼자먹으면 받는데 가족들있거나 누구 한명이라도 있으면 안받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받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혼밥이면,, 근데 나도 밥먹을때 통화하는거 개싫어 서 대충하고 끊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전화오몀 일단 받고 얘기 좀 하다가 통화 길어지면 저기,,, 나 유튜브 보면서 밥먹구 싶은데 좀 끊어줄래...?^^ 이런식으류 장난스럽게 말해ㅋㅋㅋㅋ 그럼 남친도 ㅇㅋㅇㅋ~다먹규 카톡하샘~~ 이런식이라 다먹구 다시저나하껭!!!!! 하규 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전화 받는다고 밥을 못 먹어서 짜증이 나면 사람이랑 밥을 먹을 수 있긴 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긴글)내가 어느포인트에서 서운한거같아?도와줘ㅠ6
7:28 l 조회 12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18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27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36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53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36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70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16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6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8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79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76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51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62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9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77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9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63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3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