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열흘 됐는데 아직 뽀뽀밖에 안 했거든? 근데 보통 내가 먼저 하고 애인이 먼저 한 적이 손에 꼽음…사실 애인이 표현이 좀 없어서… 날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는 것도 있고 좀 아쉬운 마음이 있다 ㅠ 나는 만났던 사람 중에 제일 좋은데 상대 마음을 아직 잘 모르겠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열흘 됐는데 아직 뽀뽀밖에 안 했거든? 근데 보통 내가 먼저 하고 애인이 먼저 한 적이 손에 꼽음…사실 애인이 표현이 좀 없어서… 날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는 것도 있고 좀 아쉬운 마음이 있다 ㅠ 나는 만났던 사람 중에 제일 좋은데 상대 마음을 아직 잘 모르겠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