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3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선톡은 항상 내가 하는데 막상 만나면 잘해줘 매너도 엄청 좋고 어깨나 팔 터치도 좀 잇고 ㅇㅇ 근데 내가 20살이라 걍 애기로 보는건지 이성적으로 호감이 있는건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둥이1
아하...나는 그냥 막내동생 보는 느낌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여자면 가능하긴 해. 그래도 26살 남자 입장에서 20살한테 이성적으로 다가가기 부담스러운 것도 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확히는 너가 부담스러워할까봐 다가가기 힘들어 너가 들이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쪽으로 차 오면 팔 자주 잡아주는데 그 때 자연스럽게 팔짱 껴 볼까 고민중임 너무 가벼워보이려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거 괜찮은거 같긴 해. 너가 사귀고 싶다고 생각하면 티 오지게 내야됨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대신 차여도 어쩔 수 없다는 마인드는 항상 가지고 있어. 어차피 너는 젊으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2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
13:01 l 조회 5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1
13:00 l 조회 5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
13:00 l 조회 4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6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14
남자들 or 남자 심리 잘 아는 둥 꼭좀 조언부탁해 ❤️‍🩹
12:59 l 조회 4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5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7
12:55 l 조회 29
궁금한거 있어2
12:53 l 조회 13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30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40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17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18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0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29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1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3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45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