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선톡은 항상 내가 하는데 막상 만나면 잘해줘 매너도 엄청 좋고 어깨나 팔 터치도 좀 잇고 ㅇㅇ 근데 내가 20살이라 걍 애기로 보는건지 이성적으로 호감이 있는건지 모르겠음|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선톡은 항상 내가 하는데 막상 만나면 잘해줘 매너도 엄청 좋고 어깨나 팔 터치도 좀 잇고 ㅇㅇ 근데 내가 20살이라 걍 애기로 보는건지 이성적으로 호감이 있는건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