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20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오늘 한명 정리함 …
쓰레기인 거 아는데 궁금ㅎ한 거 있음 물어봐봐

욕하는 댓글은 무시할겜…쓰레기인 거 나도 안다
대표 사진
둥이1
왜 현남친이랑 안 헤어지고 바람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 사랑하는데 나한테 너무 큰 상처를 줘서 헤어져야 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마음 정리는 안되어서 ? 다른 사람 만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 사랑하는데 나한테 너무 큰 상처를 줘서 헤어져야 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마음 정리는 안되어서 ? 다른 사람 만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 왜그러고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뭘궁금해함ㅋㅋㅋㅋㅋㅋ자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정결핍이나 머.. 부모님이 사이 안좋다거나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ㅑ그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가정은 화목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스스로 결핍 심한 거 인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들은 절제 가능한데 넌 절제 불가능에 쾌락 중독인 거 인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 애정결핍은 맞는 것 같고
쾌락 중독은 아니야 절제하려면 절제하는데 뭐 굳이 ?? 절제할 마음 자체가 안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게 절제 못 하는 건뎅 도덕성이 낮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못하는게 아니라 절제를 안하는거야 . 못하는 건 하려고 하는데 안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역시 이렇게 자기자신도 객관적으로 볼 줄 모르는 인간이니까 바람 같은 걸 피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바람 피우는 인간 싫어하는 거 알아 ~ 나도 2년 만난 남친 바람 피워서 헤어지고 2년 동안 힘들었어서 ㅋㅋㅋ 근데 이건 객관적으로 못보는게 아니라 그냥 못하는 거 / 안하는 거 이거는 다른 거 맞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남친이 바람 피워서 힘들었다면서 지도 바람핌 ㅋㅋ 뭐 동정이라도 해줘? 남이 보면 걔나 너나 똑같아
상처 받는다고 다 너처럼 하지 않는다니깡 정신차려
설령 네가 상대가 바람펴서 힘들었대도 대물림 하지 않을 능력이 없다는 건 맞잖아 그럼 상대가 바람펴서 헤어진 사람들은 다 너처럼 하게? 네가 못하는 거라니까
인정하고 손 씻어 여러 명한테 사랑한다 들어서 뭐하게 반복되면 너 진짜 망가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맞아… 안그래도 오늘 한명 정리했다 버릇 들까봐 이제 진짜 안그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전연애 상처 잘 보듬고 섣부른 선택 말고 너 자신한테 집중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잘못된 거 알면서 왜 하는 거야??
그리고 반대로 쓰니 애인이 바람 피웠다 하면 어떡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죄책감 안들어서. ? 처음 남친이 나한테 큰 잘못했고 , 두번째 사람은 나를 크게 안좋아했어 ㅋㅋ 그리고 나는 나에게 진심으로 대해주고 사랑해주고 잘해주는 한명이면 되는데 둘 다 하나씩 부족해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바람피우면 뇌졸중걸린다는데 이런건 안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이번 한번 피운거라 안걸리지 안ㄹ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노노..... 한번이라도 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럼 스킨십도 두명이랑 다 했어? 기간이 얼마 정도 겹틴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끝까지 둘 다 했어. 기간은 두세달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와우.. 두명 다 좋아했어? 둘한테 각각 어떤 감정이었는지 궁금해
유사바람 당한 적이 있어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둘 다에게 진심이었어. 진심으로 눈물 나고 마음 아프고 그랬어.

한명은 돈이 많고 나한테 되게 잘해주고 티키타카가 잘되고 재밌었어 개그코드도 잘 맞아
나 많이 좋아해주고..
근데 깊은 대화가 안되고 속궁합이 안맞았지

나한테 상처도 되게 많이 쥼..

한명은 돈이 없는데 진짜 잘생기고 몸 좋았어 속궁합도 최고. 깊은 대화도 됨. 근데 티키타가가 안되고 나를 많이는 안좋아했어…개그코드도 안맞고 사람이 너무 예민해… 기질 자체가.. 사회성 없고 ….

전자는 같이 있으면 재밌고 편안하고 사랑하는 감정 + 미움 / 후자는 불편하고 설레어. 좋아하는 감정.

후자랑 오늘 헤어졌는데 마음 너무 아파서 울고 있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인스타 공개계정이면 상대방들한테 안걸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비공계였고 애초에 인스타에 잘 안올려서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1
5:27 l 조회 10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5
5:06 l 조회 30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20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24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5
2:57 l 조회 67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62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57
여익들아 3
2:40 l 조회 28
찐사랑 2
2:38 l 조회 48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32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74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38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8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94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65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4
1:48 l 조회 116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71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46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