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아는거 나이랑 어디 사는지 그런건데
디테일한거는 만나서 대화해도 되지않나ㅠ
안친한데 계속 일상공유하듯 스몰토크 싫은데
상대는 언제 시간 되냐 그런 말 하나도 안하고
스몰토크.. 근데 진전없는.. 거만 하셔서ㅠ
주말 쉬시냐고 시간 맞을 때 보자고 걍 해버렸어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서로 아는거 나이랑 어디 사는지 그런건데 디테일한거는 만나서 대화해도 되지않나ㅠ 안친한데 계속 일상공유하듯 스몰토크 싫은데 상대는 언제 시간 되냐 그런 말 하나도 안하고 스몰토크.. 근데 진전없는.. 거만 하셔서ㅠ 주말 쉬시냐고 시간 맞을 때 보자고 걍 해버렸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