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26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술O

내가 술을 좋아함

이성 사친이랑 술 마시는거만 조심하면 됨

2.담배O

나도 핌ㅋㅋ

3.헬스O

나도 헬스함, 그래서 많이먹는거보다 몸관리 좀 해가면서 먹고, 같이 운동하면 좋겠음

4.게임O

나도 게임함. 같이 할 수 있는 게임 있으면 좋은데 없어도 ㄱㅊ

5.애니O

내가 애니를 좋아함 그냥 오타쿠임

6.경제관념O

돈은 많이 못벌어도 됨, 모아놓은 돈 많이 없어도 됨. 경제관념만 있으면 됨

7.싸가지O

싸가지 있어야함 없으면 시작조차 불가능


후한데 안후해

대표 사진
둥이1
진짜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근데 얼굴이 내 타입이여야함 이거 땜에 난이도 급상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 그건 누구나 다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여자면 후한데 , 남자면 일단 거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얌..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후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후한데 안 후한게 아니라 그냥 후해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가 이렇게 말하는거 호감이야 아니야?
23:41 l 조회 1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
23:40 l 조회 1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
23:38 l 조회 10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23:36 l 조회 9
남익들아 썸타다가 애인 생겨버리면 정뚝되지 않어?4
23:36 l 조회 10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
23:34 l 조회 5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23:31 l 조회 9
카톡 보냈다가 삭제했다 ,, 2
23:30 l 조회 20
썸남 밖에있는데 집이라고 거짓말하는것같은데 전화해볼까?1
23:28 l 조회 15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4
23:23 l 조회 36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23:23 l 조회 6
컄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굴던 썸(?남이 만나쟤
23:23 l 조회 16
회사이성동료랑 일주일에 한 번씩 놀고
23:20 l 조회 25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7
23:11 l 조회 37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2
23:10 l 조회 67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5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6
23:07 l 조회 40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8
23:04 l 조회 59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6
23:02 l 조회 49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