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랑 연락자주하고 잘 만나고 다니긴 했는데 사귀면 몇년 잘 사귀고 애인한테도 잘 해주고 그래서 괜찮을 줄 알고 소개 시켜 줬는데 내친구가 애인구 갖고 노는거 같애애인 친구 얘기만 들어보면 내친구가 플러팅 오지게 하고 스킨쉽도 해서 이거 누가봐도 여자가 마음 있다 싶은건데
내가 친구한테 듣는건 ㅎ ㅏ남자 같다 별로다 안 사귈거다 별로라는 이야기를 엄청 늘어놓음
근데 소개 받은 이후로 나랑 애인이랑 내친구랑 애인친구랑 같이 자주 놀았음 그때 보니 내 친구가 플러팅을 오지게 하긴 하더라고 그리고 그래서 내가 물어보니 근데도 싫대 안만날거래 그냥 우리 넷이서 노는게 재밌어서래 말이 안통함
그리고 그 남자애가 너무 착하고 순해서 내친구 다 받아줌 좀 남자가 쑥맥 그냥 자존감 채우기 같음 얘는 내가 꼬시면 바로 넘어온다 뭐 이런거 그냥 넷이 그만 놀고 애인친구 한테 이사실 말하는게 맞는거 같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걸까?

인스티즈앱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