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29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이성 껴있고 비율은 남 4 : 여 6
애인이 회장 그런 건 아닌데 그래도 중재를 잘해서 중심멤버인데 나랑 사이 안 좋아질 바엔 걍 안 가겠다고 그러더라고
평소에 술 마실 때 연락 잘 안 하는 타입이고 사람들이랑 있는데 전화를 왜 하냐 이런 타입인데 이성 섞여있는데 연락 잘 안 받으면 빡칠 것 같기도 하고 ㅜ 
연락은 적어도 한시간 반에 한번은 보고 이성이랑 애들 사이에서 얘기 나올만한 뭔가 있으면 먼저 보고해라라는 조건으로 보내주긴 했는데
동아리 속한 애들이랑 막 그렇게 친한 사이도 아니어서 뭔가 곱게 못 보내주겠어 ㅜ
대표 사진
둥이1
나라도 그랬겠다 나라면 안 보내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그래도 하지 말란 건 안 하고 시키면 또 하는 사람이라 아예 사회생활 막을 순 없으니까 보내는 건데 ㅎㅎ ㅜ 약속 안 지키면 너무 열받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사귄지 오래 됐는데도 이런 거에 짱나는 내가 너무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내비둬~청춘즐겨라 너두즐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보내 보낼때 말해 한시간이고 나발이고 나에대해 예의가 없다고 생각할시엔 나도 계속 사귈생각 없다하고 보내 너 믿으니까 보내는데 그후 행동은 너가 초래하는거라거.. 근데 너가 결단력 없는 성격이면 걍 애초부터 안보내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ㅋㅋㅋ 결단력은 있어 ㅜ 그리고 막 말 안 들을 애도 아닌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기분만 좀 짜증날 뿐 거기에 내가 시러하는 여자애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건 너 감정이고 이성적이게 봐야지 뭐 물론 좋아하니까 씅나고 질투나는건 알지만 싫어하는 여자가 아니더라도 앞으로 그런일이 빈번하게 일어날텐데 결단력있음 그냥 잘놀아라 대신 나 걱정 끼치지만 마라 한마디만 하고 보내 더 구구절절 얘기해봤자 남자입장에서 잔소리임 딱 보낼거면 깔끔하게 보내고 말거면 가지말라고 딱 말하고 해야댐 남자는 모아니면 도여.. 뭐 가서 어쩌고 저꺼고 제단 걸어봤자 선넘을 애는 넘고 아닐애는 밀어도 안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믿고 보내고 그후 태도가 너한테 예의가 없던거 같다 혹은 예상외로 너무 날 안심시켜준다 했을때 휘둘리는 성격이 아니라면 너가 판단하고 생각하면되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구치 5년 만나는 동안 선 안 넘을 사람인 건 나도 알고 그냥 쿨하게 보내고 싶지만 쪼잔한 내 맘이 시를뿐이야… 하지만 난 어른이니까 아캔컨트롤마셀프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년인데도 아직 고런 마음 드는게 귀엽고 보기좋네 서로 잘 이해하고 존중하면서 연애하면 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이런 바보가튼 나에게도 좋은 말해줘서 고마웡 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
10:08 l 조회 2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10
10:01 l 조회 35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10
10:00 l 조회 21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8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1
9:53 l 조회 14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5
9:46 l 조회 60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9
9:42 l 조회 41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43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4
9:25 l 조회 58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4
9:19 l 조회 46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59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70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0
9:02 l 조회 84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3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6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49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15
8:38 l 조회 90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11
8:38 l 조회 64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