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껴있고 비율은 남 4 : 여 6
애인이 회장 그런 건 아닌데 그래도 중재를 잘해서 중심멤버인데 나랑 사이 안 좋아질 바엔 걍 안 가겠다고 그러더라고
평소에 술 마실 때 연락 잘 안 하는 타입이고 사람들이랑 있는데 전화를 왜 하냐 이런 타입인데 이성 섞여있는데 연락 잘 안 받으면 빡칠 것 같기도 하고 ㅜ
연락은 적어도 한시간 반에 한번은 보고 이성이랑 애들 사이에서 얘기 나올만한 뭔가 있으면 먼저 보고해라라는 조건으로 보내주긴 했는데
동아리 속한 애들이랑 막 그렇게 친한 사이도 아니어서 뭔가 곱게 못 보내주겠어 ㅜ

인스티즈앱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