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1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키는 175정도되서 ㄱㅊ은데 일단 못생겻어.. 잘생긴 얼굴은 아니야 근데? 어찌보면 ㄱㅊ아 보이긴함.... 그리고 머리숱 적고 새치 있음 이건 유전이래... 탈모까진 아님 근데 운동 열심히 해서 잔근육은? 쫌 있는거같고.... 근데 나를 너무너무 좋아함... 막 애정표현 엄청 하고 계속 안을려고 하고 손잡고 집보내기싫다고 그러고 암튼.. 날 너무 좋아해주는데 난 맨날 내가 안달나기만 햇지 이롷게 받는 연애는 처음이거든... 그래서 나도 내맘을 잘 몰겟는에.... 하... 내가 애인 스타일을 좀 바꿔볼까?? 
대표 사진
둥이1
나 이랬는데 결국 헤어짐ㅇㅇ 그리고 얘만큼 나한테 잘해줄 사람 없을줄알았는데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냥 한닿맘 사귀고 헤어져야지 했는데 4년째 만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처음에 너처럼 걱정했는데 결국 외모 문제때문에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금 마음은 어떤데? 만날 때는 그냥 얘가 날 사랑해주니까 만나볼까 한 거야???
솔직히 둘 중 하나 아니겠어...? 하나는 정 들어서 쭉 만나거나 아님 외모 때매 도저히 못 만나거나...
근데 전자같은 경우는 일단 그 사람이 널 쭉 사랑해줘야 가능한 거긴 하징...
나는 사랑해주면 어느정도 ㄱㅊ다는 전제하에 정들고 좋아지는 스타일인데 둥이가 그런 스타일 아니고 너가 좋아해야 연애 가능한 스타일이면 헤어지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이렇게 행복한 감정 느껴지는 연애는 오랜만이라 좋긴한데... 같이 시내 다니면 좀 짜쳐보여... 다른 잘생긴 남자 지나가면 좀 주눅들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흠 그러면 일단 스타일은 어때?
옷 입는 거나 머리 스타일 같은 거..
나름대로 꾸미는 건데 못생긴 거야 아니면 진짜 잘 꾸미는 것도 못하는 사람이야?
만약 후자라면 난 일단 ... 꾸며보긴 할 거 같은데 이거 어때? 하면서... 이런 스타일 잘 어울릴 거 같은데 어때? 하고 권유도 좀 해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옷 스타일 바꾸고 머리스타일도 좀만 바꾸면 괜찮을거같긴해!! 일단 내가 만나면서 얘기 슬쩍 꺼내봐야겟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만나지마라 애인이나 너나 할짓 못된다 시간지날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못생겼으니까 잘해주지,, 난 못 만남
나는 외모까지 완전 취향이면 오래 만나도 가끔 설렘도 있고 그렇던데 처음부터 설렘 1도 없는 연애는 못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2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
13:01 l 조회 5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1
13:00 l 조회 5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
13:00 l 조회 4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6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14
남자들 or 남자 심리 잘 아는 둥 꼭좀 조언부탁해 ❤️‍🩹
12:59 l 조회 4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5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7
12:55 l 조회 29
궁금한거 있어2
12:53 l 조회 13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30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40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17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18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0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29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1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3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45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