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하기 전에 도영이가 최형우 선수한테 “오늘부터 제가 해내겠습니다.” 라고 햇대………. 그리고 적시타 친 도영이한테 아부지가 한 말최형우 : 진짜 해냈네?😭🥹🥹🥹🥹🥹😭😭😭😭😭😭😭😭🥲🥲🥲🥲🥲🥲😭😭😭🥹🥹😭😭😭 https://t.co/tehviBSGaf— 규⚾︎i (@5KIA48) May 13,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