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옛날에는 9회말에 이미 추격 의지 잃고(일단 수비실책으로 점수 좀 더 많이 내줌) 공격기회 그냥 날리고 경기끝! 패배(따라갈수 있단 생각조차 안듬) 이랬을껀데 지금은 2아웃까지 와도 공 하나하나 신중하게 보고 기어이 동점만들어서 연장까지 끌고가는거 보고 팀ㄹㅇ로 달라진거 많이 느낌. 우리 12연승동안 역전승이 거의 절반이 넘을정도로 끝까지 포기안함 ㄷㄷ 진짜 팬심 다빼고 봐도 선발진 이대로만 해주면 우리 우승은 힘들어도 가을야구권은 봐라봐도 되지 않을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승하려면 이빠따로는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순위 1윈데 타자순위 하위권인게 말이되니ㅋㅋㅋㅋㅋㅋ)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