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나쁜 사람인데미워 죽겠어서 하루에도 서른 번 씩 속이 까맣게 타는데 보고싶어
걔 말대로 밝고 착하던 내가 왜 이렇게 무채색의 사람이 됐는지 그런 것도 사랑이라고 그 옆에 있어서 내가 밝았던 건지
아 힘들어 ~!! 근데 자야돼… 출근이야… 자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나쁜 사람인데미워 죽겠어서 하루에도 서른 번 씩 속이 까맣게 타는데 보고싶어 걔 말대로 밝고 착하던 내가 왜 이렇게 무채색의 사람이 됐는지 그런 것도 사랑이라고 그 옆에 있어서 내가 밝았던 건지 아 힘들어 ~!! 근데 자야돼… 출근이야… 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