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60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내가 예민한 편이라 무던한 사람이 좋겠다 싶었거든 그리고 당장 전연애 애인이 나만큼 예민한 사람이었어서 맨날천날 싸우다가 파국까지 가서 결국 헤어짐... 이번 애인은 엄청나게 무던한 편이라 좋겠다! 했었는데 너무 무던해서 답답함... 이 부분이 서운했다 라고 하면 사과는 당연히 해주긴 하는데 보고 있으면 공감보단 이걸 이렇게까지 생각하는구나~라고 생각하는게 눈에 보임 적당히 예민하고 적당히 무던하고 뭐든 적당히가 좋은거같음 ㅜ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 너만 더 예민한 사람 됐네 예민해도 그정도는 정상범주인것도 초예민한걸로 받아들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5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
14:09 l 조회 7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1
14:07 l 조회 11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20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3
14:05 l 조회 25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3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24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56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55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0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4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3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353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7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7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4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