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이즈로 한타에 와드 쳐 때리고 w 뒤로 쓰고 이블린 견제하고원딜인데 딜 넣어줄 사람이 없어서 상체가 망하면 그냥 게임 가잖아
복구도 원딜이 아니라 상체가 하고 이게 맞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이즈로 한타에 와드 쳐 때리고 w 뒤로 쓰고 이블린 견제하고원딜인데 딜 넣어줄 사람이 없어서 상체가 망하면 그냥 게임 가잖아 복구도 원딜이 아니라 상체가 하고 이게 맞다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