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68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제일 편안하고 내가 제일 말하기 편안한 상대
뭔가 항상 친구랑있든 누구랑있든 나는 항상
상대방을 신경쓰는거에 위주로 맞춰서 행동하고 말했던거같음 비율이 한 80퍼센트..?
애인이랑 있으면 내가 나대로 행동하고 편안한 상태 80퍼센트 인듯…
일단 친구보다 더 많은걸 공유하게되고
대화폭이 더 넓고 진짜 숨길게없는 상대..?
또 이성이다보니까 이성의 관점에서 얘기해주는게 흥미롭고
그러면서 대화도 잘통하고 서로 말하는 톤이나 대화법
무드 텐션이 비슷해서 정말정말 편함
한번도 대화를 쥐어짜내서 얘기해본적이없는거같음
그리고 한번도 뭔가 왜곡된 대답이 나올만한 상황이 만들어지지 않음
모든게 편안하고 다 나대로 내 진심을 얘기할수있고
상황을 자유자재로 컨트롤이 가능한 느낌?
이런 사람을 처음 만나봄 이렇게
물흐르듯 모든게 그냥 모든게 잘맞는거같은 느낌
애인이랑 같이 있으면 너무 편해ㅠㅠ
대화가 잘 통해서 아무리 싸워도 잘풀고 잘화해하고….
정말 이 내 머리 세계관과 애인 머리 세계관이 서로 소통을 하는 그런 기분..? 원활하게 모든게 연결이 잘되는 그런기분…
대표 사진
둥이1
사귄지얼마나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결혼 할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고싶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겠다ㅠㅠㅠㅠ 내가 바라는 연인상임 ㅠㅠㅠㅠ 저런 사람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보기 좋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겠다….. 예쁘게 연애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근데 갈등해결방식은 안 맞음ㅋㅋㅋ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 어케해 다들?1
5:06 l 조회 12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1
4:52 l 조회 45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2
4:39 l 조회 52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25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9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2
4:33 l 조회 21
마방 하…
4:23 l 조회 58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5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507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85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41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5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2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7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58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4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62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7
3:13 l 조회 123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53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