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0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잘 안싸우나?
대표 사진
둥이1
2년 좀 넘었는데 아직도 달에 두세번은 싸우는듯 그게 항상 나 생리전에..ㅋㅋ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냥 둥이가 예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은 그런데 전에 싸운건 다 남친때문이었어 누구나 들어도 다 쟤가 잘못했네 할만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반 돾는데 달에 한번정도 ㅎㅎ 생리전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치ㅋㅋㅋ이시기는 어쩔수없나봐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바사지 우린 지금 3년차인데 1년에 10번내외로 싸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즈일에 1번싸우는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많은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쯤도 꽤 많이 싸우는 시기라고 생각함..ㅠㅋㅋ
1년 쯤에 잔뜩 싸우다 안정기 좀 갖다가 그쯤 다시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년차인데 1년에 1번? 이유는 내가 화나서 ㅋㅋㅋㅋ상대가 혼나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1
14:50 l 조회 9
Estj 어케 들이대야함 1
14:50 l 조회 7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29
소설 같은 얘기 많다2
14:43 l 조회 22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13
14:42 l 조회 37 l 추천 1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3
14:41 l 조회 37
이별 헤어지고 계속 봐야하는 사이일때 피하는거
14:41 l 조회 12
우울증있는 썸녀8
14:36 l 조회 40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7
14:34 l 조회 61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27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9
14:28 l 조회 49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35
다시 연락할까 말까 6
14:24 l 조회 36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68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1
14:12 l 조회 39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8
14:09 l 조회 52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7
14:07 l 조회 35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6
14:06 l 조회 76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7
14:05 l 조회 70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