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거센 비의 유일한 장점....

나만 그러니...? ㅎㅎㅎ....

[잡담] 비 세차게 와서 공짜세차 하려고 부랴부랴 나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공짜 세차 넘므 좋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룩 안 남아? ㅋㅋㅋㅋㅋ 많이 오면 깨끗해질 수 있겠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작깨작 오면 얼룩 남는데 완전 세차게 내리면 먼지가 없어서 그런지 얼룩 안 남더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유리에 새똥 3개 맞았었는데 오늘 다 씻겨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하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똥도 지워졌어???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남편도 새떵 닦는다고 드라이브가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비 그치기 전에 얼른 다녀왔어야 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 그쳣어서 에라이 하고 맥날드라이브스루 가는데 급 폭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똥 지워져써 꺄하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쉬브라운 염색하고 출근했는데 아무도 못알아본당 ㅜ
06.24 10:33 l 조회 6
2금융은 지방대도 들어가기 쉬움?7
06.24 10:33 l 조회 122
회사 사람들 다 똥싸러 왔나봄2
06.24 10:32 l 조회 54
부타동 다이어트 일반식으로 괜찮아?
06.24 10:32 l 조회 14
하닉 훅훅 좀 떨어져라3
06.24 10:31 l 조회 169
직원이 뒤에서 내얘기 했는데1
06.24 10:31 l 조회 17
취업이 드디어 됐는데
06.24 10:31 l 조회 37
6월 한달간 면접 연락 0건..
06.24 10:31 l 조회 10
근데 지방살꺼면 공무원중에 소방,경찰or 간호사 괜찮은거같음1
06.24 10:31 l 조회 40
신호과속단속장비잇는곳에서 ㄷ정지선넘어서 정차했는데 3
06.24 10:30 l 조회 11
예쁜익들 야구장가면1
06.24 10:30 l 조회 73
나는 내 가난이 너무 힘들면서 자랑스럽다6
06.24 10:30 l 조회 29
아 며칠전에 sk 스퀘어 185에 샀는데 ㅠㅠㅠ1
06.24 10:30 l 조회 100
메종키츠네 무슨 색이 이뻐?
06.24 10:29 l 조회 8
등산 다니는 익들 보통 몇시에가??2
06.24 10:29 l 조회 9
신입인데 상사께서 나한테 감사합니다 이러시면 어떻게 반응하는 게 맞아?1
06.24 10:29 l 조회 27
지금 일본은 대졸자 98%가 취업한대2
06.24 10:29 l 조회 57
당근 알바 후기 나도 써야될까?
06.24 10:28 l 조회 8
여유자금 없는 취준생은 주식하지마4
06.24 10:28 l 조회 89
혹시이거 써본익들있니 효과좋나 광고인가 걍1
06.24 10:28 l 조회 25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