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함...콩깍지?썸타거나 길거리 카페 음식점에서 와 봐봐 저기 잘생겼어 내취향이야 보면 다 진짜 잘생겼거든?근데 막상 사귀는사람은 왜그런거지 진짜 이해가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