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원래 다들 이력서 난사 100개씩 하는거 맞지? | 인스티즈

말만 백개 백개 했지 진짜로 내가 이렇게 난사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면접은 1n개 보고 최합은 고작 한개임ㅎㅎ 거긴 거절해서 여전히 난사중...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300개 넣엇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중에서 다니고 있어??? 하 나 점점 맘이 쫌 힘들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면접 제의 7개정도 와서 몇 개 보고 오늘도면접보고 집와서 결과 기다리는 중ㅠ

요새 보통 3~400개는 넣는다더라..
나랑 혈육 300개 친척동생도 한 400개 넣엇댓나.. 혈육이랑 동생을 취업했고 나만 남았다 ㅈㅂ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두 익인이는 면접은 많이 봤넹 서류는 오케이니까 면접 연습 열심히해서 취뽀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갈수록 더 힘들어지네 세상이 미쳣다 진짜........익이니도 좋은 결과만 있고 찰떡인 회사 만나기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씨애애앵 ㅋㅋㅋ ㅠ 주식 익절설정하다 손절체크 잘못해서
12:04 l 조회 21
입사한 지 2주 됐는데 실수를 자주 해서 우울해...
12:04 l 조회 3
남자키 175인데 비율 좋으면 180으로 보일 수 있나3
12:04 l 조회 12
운전하는데 앞차가 안가서 못갔는데 빵하는 미들2
12:04 l 조회 8
나 안전불감증 있는데.. 주식할때도 똑같음2
12:04 l 조회 16
3키로는 별 차이없어?10
12:04 l 조회 21
강아지산책나갈건데
12:04 l 조회 4
와 오늘 반차 쓴 사람들 부럽다2
12:04 l 조회 186
삼닉은 갖고 있으면 일단 존버가 맞지?2
12:03 l 조회 123
다이소 앱에 안 나오는 매장도 있어..?
12:03 l 조회 3
나 아는 사람은 한부모 혜택 받으면서 살더라 9
12:03 l 조회 13
작년에 넣어둔 예금 이율이 2.5인데 1
12:03 l 조회 19
와 계속 떨어지네
12:03 l 조회 33
부모한테 물려받을거 없는사람들 있어?10
12:03 l 조회 19
우리학교 돈 진짜 없는 중학교였는데
12:02 l 조회 17
하닉 이제 오를일 없니12
12:02 l 조회 786
나의 작고 작은 소중한 주식들 40 2
12:01 l 조회 164
나는 이레즈미가 왜 이렇게 싫지4
12:01 l 조회 24
오늘 분기말 외인 리밸런싱 날이라 떨어지는 거5
12:00 l 조회 62
나 진짜 파워 트리플 I인데 나이먹으니까 할 말은 하게 되는듯
12:00 l 조회 4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