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81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92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몸에 이상 없어,,,? 나 어릴때부터 밤마다 ㅊ먹었는데 지금 26살 몸에 이상옴,,,

변비가 생겼고 배아픈데 변이 안나옴,,그리고 뭐 먹기만해도 배바 미친듯이 아프기 시작함

무서워서 일주일전부터 밤에는 안먹는중이야 먹고싶은거 있으면 아침에 다 먹는중,,,

다들 밤마다 뭐 먹는애들은 고쳐,,ㅜ 건강을 위해서

[잡담] 밤마다 뭐 먹는애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 위장이 문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ㅡ인정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류성 식도염말곤ㄴ 괜찮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안괜찮은거잖아 익인아,,,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는 역류성식도염 심해져서 기침도 만성으로 생겼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역류성 식도염있을 때 면역력 떨어지면 후두염까지 와 ㅠㅠ 목소리 완전 체급 마동석 목소리 나온다규.. 조심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야식때문에 역류성 식도염 있었는데 2년전부터 배고플때 샐러드나 삶은 달걀 먹는걸로 바꾸니까 괜찮더라 다른 자극적인 야식은 이제 거의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ㄱㅊ네 다이어트 할때 밤에 배고플때 이걸 먹음될듯 아니믄 견과루나 팁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역류성식도염 생기고 툭하면 위경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밤마다 먹는거 위험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고 바로 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4시간뒤에 자도 그럼 그냥 밤에는 뭐 먹으면 안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변비 뜨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난 퇴근이 7시나 8시라 무조건 밤에 먹을 수 밖에 없어서 먹고 최대한 안 누우려고 노력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ㅈ최대한 자극적인건 피해 내가볼땐 밤에 뭐 먹는거 안좋은 이유중에 내가 자극적인거 당분있는거 차가운거를 많이 먹어서 그런것도 있는거같아 내 나름 4시간뒤에 잔건데도 아픈거 보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이 차니까 몸에 이상생김 ㅜㅜ
밤에 먹으면 다음날 하루종일 더부룩해서 이제 못먹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식+술 거의 매일 먹다가 역류성 식도염 후두염 위염 쓰리콤보 맞고 다끊었어.. 30대 되니까 몸이 안받아 이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ㄴ원랴도 위안좋은데 지금 역류성식도염까지 얻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먹으면 안먹어짐..! 나도 취업하고 그거부터 끊으려고 헬스 결제함 내돈내고 헬스 다니니까 안먹게됨.. 물론 주에 1번 불닭+맥주정도는 머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강검진 해... 나 최근에 대장내시경 하면서 용종 떼고 위염 약 받아왔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그정도면 건강검진 한번 꼭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식습관 못고치겠음 운동 꾸준히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과민성대장증후군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염.. 그래서 끊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살찌고 그냥 위 약해짐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식이섬유 잘 챙겨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살 찌고 밤 낮 바뀌고 역류성식도염+과민성대장증후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진짜 안 먹어야 하는데 맨날 10시 이후로 그렇게 뭐가 자꾸 먹고 싶어져.. 언니가 맨날 그렇게 먹으면 탈 난다 먹지 말고 자라 해도 잘 안되더라고ㅠㅠ 솔직히 아직까진 이상이 없는데 워낙 어릴 때 장염에 시달려서 조심하긴 해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요즘 밤에 막 먹었는데 며칠 전부터 배 꾸룩대고 난리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살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뱃살로 다 가고 피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퇴근하고 헬스갔다가 집가서 밥무그면 8 9시인데 식단해서 그런가 살도 안찌고 속이 편함
아무리 늦게 먹어도 운동하고 섭취하는거는 괜찮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장내시경 꼭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직은 없눈데 조심해여하나 .. 나 진심 밤에 머 안먹으면 잠울 못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26살이고 진짜 야식 맨날 먹었는데 요즘 살개쪄서 끊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중에는 안먹어도 속 더부룩하고 불편한 상태까지 온다ㅠㅠ 운동히고 저녁에는 먹지 말아야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한때 자기전에 뭐먹는거 습관됐었는데.. 바로 역류성식도염이랑 소화불량오더라.. 식습관 고쳤더니 바로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그래서 오늘 위 내시경 받으러 가 ..^^ 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밤이면 저녁먹고 난 이후 야식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몇년동안 밤낮 바뀌고 밤마다 특히 매운 음식 폭식했었는데 살 안찌는 체질이라 살은 안찌고 토는 자주 했었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야식이 제일 안좋은듯..나도 과민성 생기고 위염 달고살아..제일 문제는 약도 안듣는다는거임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주일정도 새벽마다 과자1봉지에 아이스크림1개씩 먹는데ㅠ
설ㅅ..시작됐어.....
새벽 과자 끊어야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침마다 배가 더부룩하고 아퍼ㅠㅠ 근데 또 엄청 아픈건 아니라 맨날 알바끝나고 먹음.. 안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살 디룩디룩쪄서 이제 좀 줄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확실히 야식을 먹었을때랑 안먹었을때 아침 컨디션이 진짜 차이남
그걸 매일 반복하면 당연히 몸에 안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운동 끝나고 맨날 라면 끓여먹어 새벽 라면 못 참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살찐거 말고는 아직 없긴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밤에 먹는것도 그렇지만 자극적인거 위주로 먹어서 이상생기는거라고 봄..
그럼 살도 찌고 소화도 안되고 먹고 금방 또 자니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들 밤에 뭐먹어?!? 난 안 먹어서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몇 시에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정해진거 없이 배고프면 먹음 10시나 12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퇴근하고 집가서 집안일하먄 9시라 그때 저녁을 먹어.. 근데 출근을 위해서 11시반에 누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시작을 않는게 좋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건 유산균 먹으면 해결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웅 나 맨날 그럴때 체지방률 40퍼 찍고 20대초반에 고지혈증 위험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바쁠 때 몇달 하루종일 굶다가 밤에만 한끼 먹고 거의 바로 잤는데 진짜 안 좋더라 난 원래 소화 느린 편이라 12시에 잔다면 늦어도 6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안 먹어야 괜찮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요즘 야식 끊었더니 변비 왔어 근데 일어날 때 상쾌하긴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거 아닌가 장에 가스 차서 복통 심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만약 그런거면 포드맵 식단해야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나 아침먹기시작한뒤로는 밤야식 끊기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0 살찌는거 이외에는
행복만가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밤에 먹는단게 어느정도야 10시 이후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부모님 맞벌이고 늦게까지 일하셔서 우리 집은 매일 저녁을 야식 먹는 시간에 먹는데 다행히 아직은 이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동생은 장이 진짜 안 좋아졌더라... 툭하면 배탈나고 소화 안된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오히려 안 먹어서 변비생겼었는데 밤까지 뭐 깔짝 먹으니까 잘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누워서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야식 진짜 큼. 아는 지인 고도비만인데 야식은 안먹거든? 건강검진에서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뭐 이런거 하나도 없이 건강하다 나옴 의사가 신기하다고 할정도 이정도 고도비만이면 하나쯤 있어야 하는데 없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식도염으로 개고생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위염 식도염은 만성이됐고 10키로이상 살쪄서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수치 위험떠서 약권유받았는데 다이어트해서 정상범위 만들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먹고나서 요즘에 한두시간뒤에 누으려고함 스쿼트도 하고 9시퇴근이라 먹고 바로잣는데 위염 걸리고 토올라외서 요즘엔 잘 안먹어 퇴사한 이유도잇고 ..30대되니까 소화도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7살인데 난 그냥 고딩 때부터 습관이라 약속 있는 거 아니면 1시 이후로 항상 금식해서 모르겠는데 친구들을 역류성 식도염 달고 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몇개월간 맨날 야식 먹고 바로 잤더니 위건강 박살나서 야식 끊어도 안 돌아오더라 맨날 소화불량 달고 살면서 6키로 빠지고 힘들어서 한의원 가서 한약 먹고 괜찮아짐 하지만 돈 마니 깨졌다…다들 건강할 때 건강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미친 님 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석사하면서 맨날 저녁에 빵먹고 몰래 머먹는거 습관화 되었거든? 건강검진 해보고 전부다 빨강 떠서 충격받아서 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불닭 그만먹겟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밤에 뭐 먹으면 과민성 생겨?? 나는 변비가 아니라 오히려 설사가 너무 심해서 문제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그래서 25살에 대장내시경 받았는데 용종 4개 떼고 이거 30대에 발견했으면 암이었을 거라는 소리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그랬던 시절에 살 엄청 찌고 지금 다시 살빼는 중인데 그냥 굶어도 몸에 안좋더라고 ㅠㅠ 그래서 먹고싶은거는 적당히 저녁까지 딱 먹고 밤에는 안먹고 그러고 있어! 그리고 양배추즙도 하루에 한팩씩 먹고있는데 맛 진짜 역겨운데 위에는 너무 좋아서 ㅋㅋㅋ 딱 먹는순간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야 암튼 요즘은 괜찮아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살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퇴근하고 집에 오면 8시 반이라 그때 씻고 저녁 먹었는데 내장지방 레벨 15 나옴 그래서 지금은 저녁 무조건 탄수 당 나트륨 컷한 식단만 먹음 한달만에 벌써 내장지방 반토막 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오 혹시 저녁 식단 공유 간단하게 알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냥 샐러드인데 다른 토핑 없이 풀만+간 된 닭가슴살 찢어 넣고 드레싱 없이 ㅋㅋㅋ 드레싱 먹고 싶으면 썹웨 레드와인 식초+핫칠리+스모크바비큐 조합으로 먹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거마워 참고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응응!! 같이 건강하자 ㅠㅠ 액상과당 간식 이런 거 다 끊어야 하는데 대신 일주일이나 2주일에 한 번씩 탄수 너무 높지만 않은 조합으로 일반식 꼭 해줘 그래야 몸이 영양소 제대로 들어오고 있다고 인식해서 나중에 아예 일반식으로 돌아와도 요요 덜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역류성식도염 달고 살다가 위경련으로 새벽에 병원 실려간 이후로 절대 8시이후에 안먹엉. 진짜 죽다 살아났어. 진통제 위보호제 전부 안들고, 병원처치가 제대로 안들어서 한의원가서 침 치료로 간신히 정상화 돌렸다. 위에 음식이 있는데 위가 운동을 안해서 음식이 그안에서 산폐되는 느낌. 다시 느끼고 싶지 않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낮에 뭘 먹든 오후6시이후로 안 먹는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몇년동안 맨날 집에서 게임하명서 새벽에 에프돌려서 야식먹으면서 살았는데
그거때문인진 모르겠지만 궤양성대장염에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현재상태 : 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유상귱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강아지 데리고오고 고쳐짐
먹으면 멍이 깨서 걍 참고 자게됨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닉 손절하지말고 최소 영업이익 발표 때까진 들고가라
16:00 l 조회 1
아 월요일 하닉 떨어지겠디
16:00 l 조회 2
과외강사인데 학부모 심리를 진심 모르겠음
16:00 l 조회 2
헐 릴스도 2배속되네??
15:59 l 조회 4
일본에서 지금 한국 비웃고 있네..jpg
15:59 l 조회 11
확시히 몸이 안 좋긴 안 좋은가 보다 너무 추워서 후리스 입고 있음
15:59 l 조회 3
지갑 색 민트로 살까 흰색으로 살까......1
15:58 l 조회 4
경남 거창 사는 사람 있음? 여기 오피스텔 없어?1
15:58 l 조회 7
너네 안 지 이주 된 한 살 차이 동생이 욕하면 어떰 1
15:58 l 조회 5
본인이 본인보고 >아이<라고 하는거 어떰?
15:58 l 조회 7
인스티즈에 isfj 많나?
15:58 l 조회 5
갑자기 생각나서 써보는 전직장상사 썰
15:58 l 조회 4
초록글 보고 마른 체질이었다가 뚱뚱해지고 나서 느낀 변화 떠오름....
15:58 l 조회 6
아빠가 말해줬던 무당
15:58 l 조회 13
근데 진짜 돈없으면 안낳아주는게 애한테 좋은거같음..2
15:57 l 조회 6
ㅈㅂ 도와줘 너네라면 어떡하겟어
15:57 l 조회 18
알뜰폰 번호이동 하려는데 헬로모바일이 없고 헬로비전만 있어
15:57 l 조회 3
새벽에 카톡 읽었는데 아직까지 답장이 안 옴
15:57 l 조회 3
헬스 갈까 말까.....2
15:56 l 조회 10
나이 서른인데 독립할때가 된거같음1
15:5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