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이상 없어,,,? 나 어릴때부터 밤마다 ㅊ먹었는데 지금 26살 몸에 이상옴,,,
변비가 생겼고 배아픈데 변이 안나옴,,그리고 뭐 먹기만해도 배바 미친듯이 아프기 시작함
무서워서 일주일전부터 밤에는 안먹는중이야 먹고싶은거 있으면 아침에 다 먹는중,,,
다들 밤마다 뭐 먹는애들은 고쳐,,ㅜ 건강을 위해서
![[잡담] 밤마다 뭐 먹는애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17/9/267b99252a97dd3fe894e8d2b3d4ce61.jpg)
|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몸에 이상 없어,,,? 나 어릴때부터 밤마다 ㅊ먹었는데 지금 26살 몸에 이상옴,,, 변비가 생겼고 배아픈데 변이 안나옴,,그리고 뭐 먹기만해도 배바 미친듯이 아프기 시작함 무서워서 일주일전부터 밤에는 안먹는중이야 먹고싶은거 있으면 아침에 다 먹는중,,, 다들 밤마다 뭐 먹는애들은 고쳐,,ㅜ 건강을 위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