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89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진짜 미친거 아니야? 김상수한테 타자 거르게 할거면 김상수 왜 올린거래? 나 진짜 정현수 김상수 올리고 정철원 올리는거 보고 미쳤나가 절로 나오더라 ㅋㅋ
대표 사진
갈맥1
근데 2차전 투교 튼동 퇴장하고 주형광이 다 한건가????? 평소보다 더 노답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말이 평소보다 더 노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보근이가 높게 하나 옆으로 빠지는 볼 2개 요구한건데 그거 던지게 하려고 김상수 올린건가? 오늘 주형광은 무슨 생각으로 투교를 한거야 뒤에 투수들이 잘 막아줘서 다행이지 오늘 주형광 투교 진짜 토나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오늘 조원우가 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그 쑤햄 나온 거 까진 이해하거든? 워낙 타이트한 경기라 베테랑 투수가 나와서 막아줬어야 했음
근데 그 볼배합은 덕아웃에서 지시한 거 일텐데 도대체 뭔 볼배합인지… 개똥같은 그 볼배합 지시하고 거르게 하려고 쑤햄 보낸거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진짜 상수햄투교부터 걍 이해가 아예 안됐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오늘은 김태형 없이 벤치가 투교 한 거 같음 그냥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 김태형이 그나마 이때까지 억제한건가 싶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투교가 원래 많긴 햇어도 그래.. 이렇게라도 해서 이기려나보다 하는 느낌이엇는데 오늘은 ㄹㅇ 이해 안됐음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6
0:32 l 조회 204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
0:24 l 조회 27
갈맥들 4
0:13 l 조회 114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70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15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12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40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170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40
결국 세웅이는 말소 없이 계속 던지는구나… 5
06.25 23:11 l 조회 105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 l 조회 870
필승조 쉬었으니까 됐다 2
06.25 23:01 l 조회 54
ㅅㅈㅎ 9회에 이이무라 올라오는줄 2
06.25 23:00 l 조회 60
내일 오정훈 진짜 오는건가
06.25 22:57 l 조회 66
어쩐일로 전민재를 일찍 빼줬대
06.25 22:49 l 조회 127
아니 근데 누리는 모르는 춤이 뭘까 4
06.25 22:44 l 조회 141
그럼 지타를 누구 줘야하는거지 2
06.25 22:42 l 조회 70
찬형이 이렇게 오랜만에 보는데 여전히 정품 박찬형이라서 개웃음 ㅋㅋㅋ 3
06.25 22:36 l 조회 143
매번 말하지만 실력이 안돼서 못치면1
06.25 22:35 l 조회 77
전력분석을 해도 이모양;; 올해도 똑같음 3
06.25 22:31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