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집순이+숫기 없음+보통 외모

대학 4년을 연애 한 번 안 하고 공부만 죽어라 하다가 끝남

에휴ㅜ 여기 대학생들 많은 것 같은데 제발 나 같은 인생 살지 마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그랫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멋잇다 난 공부까지 안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럼 뭐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뼈때리네 ㅠ 그냥 적당히 알바하고 적당히 놀았어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먄..ㅜ 그럴 의도는 아니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띵TV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16:07 l 조회 16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4
16:04 l 조회 21
오늘은할게1
16:03 l 조회 14
근데 태몽 꾸면 태몽이구나 바로 알아?? 5
16:03 l 조회 28
타이레놀 없는데 이지엔도 두통에 효과있나1
16:03 l 조회 10
인스타 야르맨 아버지 아는 사람1
16:03 l 조회 13
치약 바꿨더니 자꾸 입안벽에 흰색 덩어리 생기는데 바꿔야되는거지?4
16:03 l 조회 14
면접 보고 왔는데 같은 옷 입었어 1
16:03 l 조회 15
알바 안뽑을거면 문자 보내지말라고 하고싶다4
16:02 l 조회 15
한국 엔터테이먼트 다 망해가는것같은데 이유가 뭘까?3
16:02 l 조회 42
태몽없이 태어난 사람도 있어?2
16:02 l 조회 14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1
16:02 l 조회 41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10
16:01 l 조회 33
하..... 성적 생각보다 ㄱㅊ아서 야르하다
16:01 l 조회 13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3
16:01 l 조회 26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9
16:01 l 조회 15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12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2
16:01 l 조회 8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6
16:00 l 조회 14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4
16:0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